일억이 라이프

차태현 나이 결혼스토리 영화 내기골프 논란

 

연예계의 대표적인 팔방미인으로 차태현은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폭넓은 활동 영역과 팬층을 보유한 연예인입니다. 차태현은 국민배우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만큼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인지도가 대단한데요. 남녀노소 할거 없이 어떤 팬에게도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배우 차태현의 일거수 일투족을 이 글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차태현 나이와 프로필

국민동안으로 인정받는 차태현의 나이는 1976년생 용띠입니다. TV예능프로그램에서 자주 언급되었던 연예계 76년생 용띠클럽은 차태현을 비롯해 장혁, 홍경민, 김종국 등 많은 연예계 훈남 아저씨들이 있습니다. 차태현 나이는 2021년 기준으로 46살이 되며 현재 배우자와 함께 3명의 사랑스런 자녀를 키우며 행복한 가정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차태현의 기본 프로필을 살펴보면 키는 172cm로 비교적 작은 키를 보유하고 있으며 1995년 KBS슈퍼탈랜트 1기로 데뷔해 지금까지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차태현의 병역기록을 보면 습관성 어깨 탈골로 면제를 받은 것으로 나와있는데, 지금은 이 병명이 면제사유가 되지 않지만 차태현이 신체검사를 받을 당시에는 면제사유로 충분하여 국방의 의무를 하지 않게 되었답니다.

 

차태현 아내 결혼스토리

차태현이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는 사실을 익히 들어서 알고 계실껍니다. 그러나 차태현의 결혼식은 2006년 6월 1일이었으며 차태현 나이가 31살이 되던해였습니다. 차태현의 아내는 최석은 씨로 고교동창으로 알려졌으며 차태현의 첫사랑으로 이미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죠.

13년간의 연예생활 끝에 차태현의 배우자가 된 최석은 씨는 직업이 작사가입니다. 차태현이 가수 데뷔를 할 때, I LOVE YOU라는 곡을 작사했으며 가수 김장훈의 노래 작사에도 참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참고로 차태현의 아내 최석은 씨가 음악계에서 활동할 때 쓰는 예명은 '거목'이라고 합니다.

차태현이 1박2일에 고정으로 출연할 당시, 차태현의 아내의 모습이 방송에 처음으로 알려졌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보여지는 차태현과 아내의 모습은 여전히 친구같은 알콩달콩한 관계를 보여줘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차태현 영화 총 31편

2021년까지 차태현이 출현했던 영화의 수는 총 31편으로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1997년 박중훈 주연의 영화 '할렐루야'에 불량학생 단역으로 영화에 처음 발을 내딛은 차태현은 4년뒤 곧바로 주연자리에 올라서 줄곧 주연으로 영화에 출연합니다.

차태현이 처음으로 대중에게 인정받은 작품은 국민영화로 불리는 '엽기적인 그녀'입니다. 전지현과 함께 코믹멜로영화의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지금도 다시보기 횟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작품중에 하나입니다. 엽기적인 그녀 이후 이렇다 할 흥행작품을 만나지 못한 차태현은 2008년 이보영과 함께한 과속스캔들에서 흥행대박을 터트립니다.

영화 과속스캔들은 관객동원 820만명을 기록하며 차태현의 최고 흥행영화로 올라섰었습니다. 그리고 차태현을 천만관객 배우로 만들어준 '신과 함께-죄와 벌'이 그의 프로필에 크게 걸려있습니다. 총 관객수 1441만 명을 기록한 신과함께는 차태현이 메인 주연으로 찍은 영화에서 1000만 관객을 넘긴 유일무이한 영화로 남아있습니다.

 

차태현 김준호 내기골프 논란 사건

차태현의 연예계 생활에서 유일한 오점으로 남아있는 내기골프 사건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버닝썬 게이트로 한참 시끄러웠던 지난 2019년 초, 정준영 사건과 함께 1박2일 멤버들의 내기골프 카톡방 대화내용이 KBS에서 대대적으로 보도됩니다. 친구들과 내기골프를 치는 것은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당시 카톡내용 중에 차태현이 했던 발언으로 '이거 신고하면 쇠고랑'이라는 말 때문에 차태현을 향한 네티즌의 폭격이 시작됐습니다.

내기골프 사건이 보도되던 최초의 시점에는 400만원이 넘는 내기금액이었다고 알려졌으나, 사건 조사내용과 차후에 알려진 사실에 의하면 차태현과 김준호 사이에서 있었던 내기골프는 사실이나 그 금액은 모두 돌려주었다고 합니다. 사건이 있을 당시 사회적 분위기가 카톡 단톡방에서 벌어지는 질나쁜 대화가 큰 지탄을 받고 있었기에 차태현도 동급으로 취급되며 잠시 사회에서 매장당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차태현 내기골프 사건 수사일지를 보면 2019년 4월 11일에 첫 소환조사가 있었으며 같은 해 5월 24일에 차태현과 김준호 모두 혐의 없음으로 내사종결됐었습니다. 사건은 무사히 마무리되고 차태현과 김준호가 방송활동을 시작했지만, 두 사람은 아직도 KBS 프로그램에는 출연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차태현은 tvN의 어쩌다 사장이라는 프로그램에 조인성과 함께 출연해 새로운 예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저도 매주 즐기며 보고 있는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이 승승장구 하기를 바라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해바라기 김래원짤 열애설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해바라기 김래원짤 열애설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열애설 총정리 대한민국 훈남배우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김래원이 새로운 드라마로 TV를 통해 팬들을 찾아옵니다. tvN에서 제작하는 루카 더 비기닝이라는 작품으로 김래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박은석 나이 프로필 로건리 국적 강아지 파양 의혹

 

박은석 나이 프로필 로건리 국적 강아지 파양 의혹

박은석 나이 프로필 로건리 국적 강아지 파양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할로 스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박은석 나이부터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이다희 나이 키 데뷔스토리 그리고 열애설 공개연애

 

이다희 나이 키 데뷔스토리 그리고 열애설 공개연애

이다희 나이 키 데뷔 그리고 열애설 여배우 이다희가 2021년 2월부터 시작하는 tvN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의 여자 주연 역할을 맡아 시청자를 만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간간히 예능프로그램에서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