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박은석 나이 프로필 로건리 국적 강아지 파양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할로 스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박은석 나이부터 그의 프로필 그리고 그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동물 강아지까지, 박은석의 모든 생활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은석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 몰리가 아닌 다른 강아지를 파양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는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 소식과 함께 박은석 국적과 병역문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은석 나이와 프로필

1984년 2월 10일 출생

한국나이 38살

본명 박은석


로건리라는 배역으로 유명한 박은석은 올해 38살이 되는 연예계에 종사하는 배우입니다. 방송에서 보여줬던 박은석의 영어실력 때문에 그의 출생지와 국적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습니다. 박은석은 대한민국에서 출생했으며 7살 때 미국으로 부모님과 함께 이민을 갔습니다. 그리고 어린시절과 학창시절을 모두 미국에서 보낸 박은석은 성인이 될 때까지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배우 박은석 국적은 대한민국이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이미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까지 마쳤으며 국적도 대한민국을 선택하고 한국인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가 미국생활을 마무리하고 한국에 다시 돌아온 시기는 22살 무렵 연기를 시작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한국어보다 영어가 편했던 당시를 생각하면 지금의 한국어 실력은 월등하게 발전했다고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

 

박은석은 어떻게 연기를 시작했나

로건리 신드롬의 주인공 박은석은 현재 38세가 되기전까지 대중의 관심을 크게 받지 못했습니다. 대중들은 38살이 될 때까지 이런 배우가 어떻게 눈에 띄지 않고 연예계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는지 그의 발자취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박은석은 TV무대보다 연극무대에서 인정받은 베테랑 연극인입니다. 박은석이 TV속에 처음으로 모습을 보였던 작품은 지난 2010년에 SBS에서 제작된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었습니다. 이 당시에 박은석을 눈여겨 본 시청자들은 아마 드물꺼에요. 큰 배역도 아니었으며 아테나의 주연 배우가 차승원, 정우성 등으로 그 파워가 박은석을 묻어버리기 충분했으니까요.

TV에서 큰 빛을 보지 못했던 박은석은 연극무대에서는 매년 다작에 출연하며 그의 연기인생을 이어나갑니다. 그리고 간간히 TV속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팬들을 만나 왔던 박은석은 이번 펜트하우스를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매력이 터지게 됐습니다.


박은석 강아지 파양의혹 반려동물

로건리 박은석이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그의 강아지 반려견 몰리와 반려묘 고양이 모해와 모하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행복해 보이는 박은석과 반려동물을 그냥 시청자들이 바라보고 끝나는 줄 알았으나, 박은석과 동창이라는 한 네티즌의 제보성 글로 인해 큰 논란거리에 휩싸이게 됐습니다.

박은석 동창이라는 네티즌은 그가 예전에 여자친구가 반려견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비글을 다른 강아지로 무심하게 바꾸었다고 했다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 글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박은석이 지금 키우고 있는 몰리와 행복한 모습이 퍼포먼스 같다라는 비판이 일어났습니다.

 

박은석은 강아지 파양에 대한 논란이 점점 커지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발표하고 사실관계를 해명했습니다. 박은석은 동창 네티즌이 제기한 강아지 파양에 대한 글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며, 당시 같이 살던 강아지는 지인이 잘 키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예전에 박은석이 혼자 살면서 함께 생활하던 강아지가 있었는데, 소속사 숙소로 거주지를 옮기게 되면서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없어서 지인에게 입양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박은석의 행동을 질타하는 네티즌들의 의견은 '그 또한 파양이다', '변명거리가 되지 않는다'라는 반응으로 그의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을 의심하고 나무라고 있습니다. 현재 박은석은 이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공식 사과문을 발표하며 지난 반려동물 강아지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현재도 지인이 맡아서 키우는 강아지를 자주 만나며 왕래하고 있다고 전하는 박은석은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이지아 나이 데뷔 연애스토리 그리고 펜트하우스

 

이지아 나이 데뷔 연애스토리 그리고 펜트하우스

이지아 나이 데뷔 연애스토리 그리고 펜트하우스 여배우 이지아가 TV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다시 이지아의 과거사에 몰리고 있습니다. 이지아는 지난 2010년대 초반 국내 탑스타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서정희 나이 프로필 집 서세원 이혼 사유

 

서정희 나이 프로필 집 서세원 이혼 사유

서정희 나이 프로필 집 서세원 이혼 사유 방송인 서정희씨는 전남편 서세원과의 이혼소송으로 한 때 세상을 들썩이게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혼 후 크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서정희는 최근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