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2021년 최신영화 순위 3월 관객순위

 

드디어 영화산업이 기지개를 펼 날이 머지 않은걸까요. 2021년 3월부터는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이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기에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기대되고 있습니다. 1년 넘게 침체되었던 극장가도 이제 조금씩 활력을 찾아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에 발맞춰 이번 3월에는 어떤 새로운 영화들이 개봉하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최신영화순위 2021년 3월; 1위 미나리

-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
- 크리틱스 초이스 외국어 영화상, 아역배우상 등 수상
- 골든리스트 시상식 각본상, 감독상 수상

 

국내 영화로 기생충의 뒤를 이어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미나리가 2021년 3월 현재 국내 극장가에서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화 미나리를 연출한 정이삭 감독은 현재 충무로에 그렇다할 작품 기록이 없는 신예감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알고보니 미국계 한인 2세로 미국에서 태어나 줄 곧 미국에서 살아온 사람입니다.

미나리라는 작품으로 새롭게 연출능력을 평가받고 있는 정이삭 감독의 감성과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주연은 스티븐 연(연상엽)과 한예리, 윤여정 그리고 앨런 김과 노엘 조가 아역을 맡았습니다. 미나리는 지난 1980년대에 한국인 가족이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새로운 나라에 정착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미국 아칸소의 작은 시골 농장에 자리잡은 한인 가족은 아빠 스티븐 연, 엄마 한예리 그리고 외할머니 윤여정이 함께 살아가며 두 자녀를 키워갑니다.

 

특히 한예리와 스티븐 연의 연기가 이 작품에서 돋보입니다. 배우 한예리의 새로운 발견이라고 할 만큼 영화 '미나리'에서 그녀의 연기력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국내 최고의 원로 여배우 자리로 올라선 윤여정의 연기력이 더해져 '미나리'의 인기는 급행열차를 타고 있습니다. 영화를 관람했던 한 관객의 말을 빌리면 '잔잔한 영화라서 좋았고 오히려 눈물이 쥐어 짜지 않는 영화라서 좋았다'라고 하며 영화의 작품성을 칭찬했습니다.

최신영화순위 2021년 3월; 2위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경기가 악화될 수록 애니메이션 영화가 왜 인기가 있는걸까요? 겨울왕국과 모아나를 만든 제작진이 참여한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국내 극장가 영화순위에서 2위에 올랐습니다. 특히, 영화 더빙에 한국계 미국인들이 다수 참여해 한국 팬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오고 있는데요. 간단한 주연배우의 이력을 소개합니다.

-캘리 마리 트란; 베트남계
-아콰피나; 아버지(중국계), 어머니(한국계)
-산드라 오; 한국계 캐나다인

-대니얼 대 킴; 한국계 미국인(부산출생)

 

영화 라야와 마지막드래곤은 실제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세계인 쿠만드라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판타지 스토리입니다. 영화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영화속 세상을 만들기 위해 2만명에 가까운 캐릭터와 다섯개의 특별한 배경을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영화를 보는 내내 배경과 이미지에 압도당하는 듯한 기분을 느낍니다.

영화 속에서 특별하고도 독보적인 조재감을 드러내는 마지막 드래곤 시수!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본 영화만의 특별한 캐릭터입니다. 동남아시아의 독특한 오리엔탈 문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는 마지막 드래곤 시수는 행운의 상징이자 희망과 용기를 나타내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현재 이 영화를 본 관객들 추이가 연령이 높은 성인이 더 많다는 것이 특이한 점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신영화 2021년 3월; 3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타 연령의 관객들보다 20대 관객들에게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3월 국내 최신영화순위 3위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귀멸의 칼날은 총 117분의 런닝타임으로 구성된 액션물 애니메이션입니다.

영화 속 캐릭터와 배경이 특유의 일본 애니메이션의 디자인을 보여주는데요. 소토자키 하루오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무한열차라는 극중배경 내에서 승객들과 식인 혈귀의 싸움을 다이나믹하게 표현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무한열차의 승객을 지키기 위한 주인공들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혈귀들의 혈전,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신영화 2021년 3월; 4위 소울

4위에 올라 있는 애니매이션 영화 '소울'은 지난 2월에 이어서 좋은 성적으로 국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울의 스토리는 지난 2월의 영화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기에 지난번 포스팅으로 아래에 대신합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최신영화순위 2021년 2월 관객 평점순위

 

최신영화순위 2021년 2월 관객 평점순위

최신영화순위 2021년 2월 관객 평점순위 코로나19는 2021년에도 사라지지 않고 우리의 문화생활을 가로 막고 있습니다. 극장가에는 여전히 찬바람이 불고 있으며 관객들이 줄지어 표를 구매하는

a100million.tistory.com

극장영화순위 2021년 3월; 5위 미션파서블

김영광과 이선빈이 주연을 맞은 코믹액션물 한국영화 '미션파서블'이 현재 영화순위 5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미션임파서블이라는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영화 제목 때문에 스펙타클하고 긴박감 넘치는 액션물로 착각할 수 있지만 코믹적인 요소가 더 가미된 영화입니다.

주연 배우 2인 외에도 서현철, 오대환, 김태훈, 최병모 등 코믹연기에 일가견이 있는 충무로 스타들이 참여해 영화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주연 남배우 김영광은 극중 흥신소를 운영하는 우수한 역할로 등장하며 이선빈은 비밀 요원 유다희로 우수한과 마주합니다.

평론가들은 코믹과 액션이 적절하게 가미된 코믹 액션물의 진수를 보여준 영화라고 평가하고 있는데요. 제가 느끼는 미션파서블의 장르는 약간 코믹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액션을 제외하고 이 영화를 말하기는 힘든 점이 있습니다. 답답하고 웃을 거리가 부족한 요즈음 시대에 영화 미션파서블 한편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힐링하는 한가지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2021 최신영화순위 1월 영화평점 순위

 

2021 최신영화순위 1월 영화평점 순위

2021 최신영화순위 1월 영화평점 순위 올해는 코로나19가 사라지고 영화산업이 회복될 줄 알았으나, 2021년이 시작되었음에도 여전히 코로나 확지자들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2021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