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최신영화순위 2021년 2월 관객 평점순위

 

코로나19는 2021년에도 사라지지 않고 우리의 문화생활을 가로 막고 있습니다. 극장가에는 여전히 찬바람이 불고 있으며 관객들이 줄지어 표를 구매하는 모습은 이제 예전 추억의 영상에서나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그렇지만 간간히 들려오는 최신영화 개봉 소식이 국내영화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2월달 초반에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디즈니 픽스사에서 개봉한 소울이라는 영화가 크게 두각을 내고 있는 2021년 2월 영화순위표 입니다.

 

2021년 2월 최신영화 1위 소울

디즈니 픽스사의 파워가 국내 극장가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이 2021년 2월 초 현재 국내 영화순위 1위에 랭크되면서 대형제작사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난 포스팅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에 관한 줄거리를 정리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저 또한 기대되는 최신영화로 소울을 손꼽았었으며 역시나 국내 어린이 팬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디즈니픽스사의 영화를 즐기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네요.



영화 소울을 보다보면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과 죽음 뒤 그리고 탄생 전의 과정을 한번 곰곰이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소울의 주인공 조가 어느 날 갑자기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으로 가게 되는데요. 그 곳에서 인간으로 탄생을 준비하는 어린 영혼들과 함께 경험하는 에피소드를 희화화해서 표현한 영화입니다.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살고 있는 모든 영혼들은 인간 세상으로 가고 싶어하지만 유독 한 친구만 그곳을 더 사랑하며 인간의 세상 지구로 가기를 꺼려하죠. 이 대목에서 우리 지구의 생활이 얼마나 고달프고 힘들면 그곳에서 사는 것을 택한 친구가 있을까라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이렇게 생각과 깊은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영화 소울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관객동원에 힘을 받을 듯 합니다.

 

2021년 2월 최신영화 2위 세자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얼마전 TV예능프로그램 전참치에 출연했던 문소리의 소개로 알게된 영화 '세자매'가 2월 초반 극장가 영화순위 2위에 올랐습니다. 첫째 희숙 역에 김선영, 둘째 미연 역에 문소리 그리고 막내 미옥 역에 장윤주 이렇게 3명의 주연 여배우가 만들어가는 문제있는 자매들의 이야기 입니다. 세 명의 존재감 있는 배우들이 함께하는 영화라서 더욱 기대했던 작품인데요.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살아가는 세 자매가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줍니다.



가식덕어리로 나오는 문소리가 이중적인 모습으로 이번 세자매에서 인생캐릭터를 연기했다고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말했었습니다. 그리고 김선영은 이번 영화 세자매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보다는 가족과의 불편한 관계에도 꾹 참고 살아가며 감정을 억누른채 희생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선영의 감정연기가 이번 영화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주요 포인트라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장윤주는 술에 취해 살아가며 시원시원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외모적으로도 이번 영화에서 변신을 예고했던 장윤주가 연기력도 인정받을 수 있을지 그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최신영화 3위 서바이브 더 나잇

추억의 액션배우라 할 수 있는 브루스 윌리스가 다시 한번 액션영화로 국내 영화팬들을 찾아왔습니다. 액션배우라고 하기엔 너무 나이가 많이 들어버린 브루스 윌리스지만, 그가 보여주는 섬세한 눈빛과 거침없는 총격신은 여전히 헐리우드 대배우라고 칭할만 하다라고 생각합니다.



브루스 윌리스와 함꼐 영화 서바이브 더 나잇의 주연을 맡은 채드 마이클 머레이는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이지만 무려 2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으며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가 대부분이라 헐리우드에서 알아주는 연기파배우라고 합니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로 영화 서바이브 더 나잇에 출연하는 두 배우는 아버지는 전직 보안관, 아들은 의사 역을 소화합니다. 영화속 휴게소에서 겪게되는 싸움 현장에서 직업적으로 혼란을 겪는 상황을 맞이하며 영화는 본격적으로 긴장속 국면을 맞이합니다. 이 영화 서바이브 더 나잇의 관람포인트는 브루스 윌리스의 아직도 죽지 않은 연기력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2021년 2월 기대되는 영화 몬스터 헌터

무려 4개국에서 참여한 액션 모험영화 '몬스터 헌터'를 국내 극장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연배우로는 밀라 요보비치, 토니 자, 메건 굿, 론 펄먼, 디에고 보네타로 이름이 생소한 배우도 있지만 들어본 배우도 있을꺼에요.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에서 영화가 아직 개봉하지 않아 정확한 내용은 전달할 수없지만, 대략적인 줄거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게임세상과 비슷한 영화속 배경은 행방불명된 팀원을을 찾아나서는 UN합동 보안 작전부 대위가 몬스터 세계로 빠지면서 겪는 판타스틱한 영화입니다. 밀라 요보비치가 메인 주연으로 보이며 밀라가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가 되어 팀원들을 구출하는 내용의 모험 액션 영화입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스위트홈 넷플릭스 등장인물 줄거리 총정리

 

스위트홈 넷플릭스 등장인물 줄거리 총정리

스위트홈 넷플릭스 등장인물 줄거리 총정리 넷플릭스에서 걸작 스릴러 드라마 스위트 홈이 지난 12월 18일부터 오픈하기 시작하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TV공중파와 종편방

a100million.tistory.com

[영화평론가 일억이/외국영화] - <영화평론>샌 안드레아스 재난영화 추천 드웨인존슨 주연

 

<영화평론>샌 안드레아스 재난영화 추천 드웨인존슨 주연

<영화평론>샌 안드레아스 재난영화 추천 드웨인존슨 주연 다양한 영화 장르 중에 재난 영화를 즐겨 찾는 관람객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런 부류의 관객들과 같은 영화 취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