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열애설 총정리

 

대한민국 훈남배우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김래원이 새로운 드라마로 TV를 통해 팬들을 찾아옵니다. tvN에서 제작하는 루카 더 비기닝이라는 작품으로 김래원이 단독 남자주연배우로 선정되어 제작된 드라마로 여자주연은 이다희가 소화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TV드라마로 팬들과 만나게 되는 김래원의 모든 이슈와 정보를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김래원 나이 프로필

해바라기의 김래원이 벌써 40대에 접어들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김래원 나이는 1981년생으로 2021년이 되는 해 41살이 되는 중년배우로 접어들었습니다. 김래원이 데뷔한지는 벌써 20년이 지났으며 예전 고등학교 교복을 입교 출연했던 드라마 학교2가 방송한지도 22년이 지났습니다.


훨칠한 키를 자랑하는 김래원의 바디 프로필은 184cm의 장신 배우이며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래원의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바다 사나이 출신이라고 해요. 최종학력은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일찍 데뷔한 이력이 있는 김래원이 제대로 연기를 배우고 싶어했던 대목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지오 역할

tvN에서 또 대작을 준비하고 있는 듯, 루카: 더 비기닝이라는 드라마의 예고편이 쉴새없이 방송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루카의 메인주연인 김래원에 대한 관심도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김래원은 루카에서 지오라는 역할을 소화하면서 새로운 드라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루카가 뜻하는 의미는 가장 원시적 세포 단계로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의 기원이 되는 씨앗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김래원의 역할 지오는 이런 루카로 만들어진 인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인류보다 뛰어난 능력을 가진 루카 김래원이 TV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오랜시간 그를 기다린 팬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래원 골프 낚시 사랑

배우 김래원의 취미생활은 그의 SNS를 드려다보면 간단하게 요약됩니다. 김래원 골프와 김래원 낚시가 그를 대표하는 해시태그라 할 수 있어요. 김래원은 지난 2015년에 골프를 시작한 듯하며 그가 골프장에서 찍은 사진은 2015년 부터 업로드되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골프연스장에서 찍은 그의 스윙장면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골프연습에 투자하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에도 골프 라운딩을 다녀온 사진은 김래원의 골프 사랑을 짐작할 수 있게 하네요.


김래원이 좋아하는 취미활동으로 골프외에 낚시도 있습니다. 동료배우들과 낚시를 다니며 찍은 사진을 보면 그가 보통 낚시꾼은 아니라는 것이 증명이 됩니다. 김래원이 낚시에 사용하는 장비들, 옷, 모자 등을 보면 간단히 여가를 즐기기 위한 취미보다는 한번 빠져들면 제대로 하고 마는 성격을 가진 배우로 보입니다.

김래원 열애설 여배우 정려원 최송현 이다희?

20년 넘게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는 김래원은 사생활이 깔끔하기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지금까지 김래원과 열애설이 났던 여자 연예인은 단 두 명, 동료배우 정려원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자 배우 최송현입니다.


김래원과 정려원의 열애설은 15년 전 두사람이 함께 드라마를 촬영하게 되면서 흘러나왔던 소식입니다. 당시 두 사람의 연기가 너무 진실되게 표현되어서 그런지 시청자들은 두사람이 실제 사귀는게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고, 이 의문이 소문이 되고 진실이 될뻔한 헤프닝이었습니다. 당시 김래원과 정려원은 친한 동료사이고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이어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김래원과 두 번째 열애설의 주인공은 최송현입니다. 현재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최송현씨가 2009년에 김래원과 열애설이 나고 세간의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최송현과 김래원은 같은 성당에 다니는 모습이 일반인들에게 자주 목격되어 연인사이로 오해받기도 했었는데요. 김래원은 다른 소속사 직원들도 다같이 다녔는데 최송현과 김래원만 목격됬다는 듯이 보도됐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두사람은 소속사가 같은 배우일뿐 열애설은 억측이며 사실무근이다라고 전했었습니다.

 

40살이 넘은 김래원이 출연하는 루카 더 비기닝에서 함께하는 배우 이다희는 역시 현재 솔로로 알려져 있는 여배우입니다. 올해 37살이 되는 여배우 이다희도 사랑과 결혼이라는 문턱에 닿을 나이가 되었기에 이번 드라마로 두사람의 사랑이 현실에서도 이어질지 팬들의 관심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이지아 나이 데뷔 연애스토리 그리고 펜트하우스

 

이지아 나이 데뷔 연애스토리 그리고 펜트하우스

이지아 나이 데뷔 연애스토리 그리고 펜트하우스 여배우 이지아가 TV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다시 이지아의 과거사에 몰리고 있습니다. 이지아는 지난 2010년대 초반 국내 탑스타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홍수아 나이 성형 불새2020 결혼

 

홍수아 나이 성형 불새2020 결혼

홍수아 나이 성형 불새2020 결혼 홍드로라는 별명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여배우 홍수아가 요즈음 아침마다 TV속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SBS 아침드라마 불새2020이 평일 아침마다 방송되고 있는데 홍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