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이다희 나이 키 데뷔 그리고 열애설


여배우 이다희가 2021년 2월부터 시작하는 tvN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의 여자 주연 역할을 맡아 시청자를 만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간간히 예능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보이던 이다희가 오랜만에 TV속에서 연기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드리네요. 올해로 데뷔 19년차를 맞이하는 이다희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은 이다희 나이부터 시작해서 데뷔스토리 그리고 여배우의 열애설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다희 나이 기본 프로필

이다희의 출생년도는 1985년으로 2021년 기준 한국나이가 37살이 되는군요. 현재 공식적으로 열애중인 상대는 없으며 지금까지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딱 한번 남자 연예인과 공개연예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다희 열애에 관한 내용은 아래의 단락에서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다희 키는 무려 프로필상 176cm로 여배우 중 장신에 속하며 몸무게는 54kg으로 누가봐도 마른체형에 모델형 몸매를 가진 배우입니다. 이 키와 몸무게는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했을 당시, 신체검사를 받는 이다희의 모습이 방송에 공개되면서 실제 키와 몸무게와 거의 같았습니다. 신검 결과 175.2cm에 55.5kg이었으니 오차범위 내에서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현재 이다희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네인먼트이며 같은 소속사 배우로 김민준, 김옥빈, 박주미, 수애, 엄태웅 등이 있으며 이번에 루카: 더비기닝에 함께 출연한 김성오 역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배우입니다.

이다희 데뷔 스토리

이다희가 연예계에 첫 발을 들여놓은 계기는 모델대회에 출전하면서 시작됐습니다. 2002년 당시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방송에 출연하는 계기를 맞이했던 이다희는 다음해 2003년에 바로 천년지애라는 성유리 여주연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다방에서 일하는 작은 배역을 맡아 당시 이다희의 잠깐 출연하는 모습에 큰 눈길을 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큰 키와 시원하 외모덕분에 광고계에서는 바로 그녀를 메인모델로 발탁했던 일도 있었습니다. 연기자의 꿈이 더 컷던 이다희는 슬픈연가, 태왕사신기, 에어시티 등 많은 작품에서 조연으로 얼굴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했지만 그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그저 평온한 바다와 같았습니다. 힘든 연예계 초창기 시절을 이겨내고 지금까지 성장한 이다희를 보면 정말 오랜시간 고생 끝에 낙이 온다라는 말이 맞긴 맞나봅니다.

이다희 몸매 외모

큰 키로 어딜가나 주목받는 외모가 이다희 본인에게는 연기자로서 이점이 없다고 말합니다. 175cm가 넘는 큰 키때문에 상대 남자배우와의 밸런스가 맞지 않아 배역을 놓칠 뻔한 적도 많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배역을 캐스팅할 당시 이다희의 큰 키가 걸림돌이 되어 출연이 무산됐으며, SBS'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도 그녀의 키로 인해 배역을 놓칠뻔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다희의 연기자 생활의 발목을 잡던 몸매와 외모가 지금은 큰 메리트가 되고 있습니다. 루카: 더비기닝에서는 상대배우 김래원의 키가 충분희 이다희 키를 커버할 수 있는 덕분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남녀주인공 투 샷이 나오고 있습니다.


 

 

 

 

런닝맨 이다희 진짜사나이 출연

이다희의 연예계 생활 전환점은 그녀가 예능에 출연하기 시작할 무렵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남자 연예인들도 출연하기 꺼리는 MBC'진짜사나이'에 출연했던 이다희는 차가운 도시녀와 같은 외모와는 다르게 엉뚱하고 빈틈있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점점 더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후, 이다희는 런닝맨이라는 버라이어티 예능에 출연하면서 국민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이광수와의 캐미 그리고 거침없는 발언과 솔직한 모습이 방송에 보여지면서 이다희를 다시 보는 시청자들이 많아지게 됐습니다.


 

 

 

 

이다희 오종혁 열애 그리고 그 후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배우가 2003년 당시 탑클래스 가수와 사귄다는 사실이 연예계를 떠들석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다희였으며 2003년 클릭비의 오종혁과 열애가 공개되면서 그야말로 클릭비 팬들에게 핵폭탄급 공격을 받게 됩니다. 클릭비의 최고 인기스타였던 오종혁은 콘서트 현장에서 이다희를 자신의 연인으로 공개했는데요. 이 때문에 오종혁 또한 자신의 팬의 절반이 등을 돌리는 타격을 받게 됩니다.

이다희 오종혁의 열애가 공개되고 나서 겪었던 후폭풍을 이다희도 크게 깨닭았는 오종혁 이 후에 공개된 이다희의 열애 상대는 없습니다. 17년 가까이 이다희가 솔로로 지내지는 않았을텐데 아무래도 공개열애는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는것 같네요.

이상 루카 더 비기닝에서 여주인공으로 크게 활약하고 있는 이다희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해바라기 김래원짤 열애설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해바라기 김래원짤 열애설

김래원 나이 루카 골프 열애설 총정리 대한민국 훈남배우 중 한명으로 손꼽히는 김래원이 새로운 드라마로 TV를 통해 팬들을 찾아옵니다. tvN에서 제작하는 루카 더 비기닝이라는 작품으로 김래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이동건 조윤희 인꼬부부의 충격적인 결말

 

이동건 조윤희 인꼬부부의 충격적인 결말

이동건 조윤희 충격적인 결말 연예계 대표적 잉꼬부부로 불리던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지난 2020년 5월 22일을 마지막으로 부부의 관계를 마무리 지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이동건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