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퀴즈 평일예능 출발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찐팬이라면 1월 28일부터 시작한 난리났네 난리났어라는 tvN의 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소식은 이미 들었을꺼에요. 일명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시작한 유재석과 조세호가 호흡을 맞춰 지난 출연진들과 다시 만나 인연을 이어가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예능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팬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난리났네 난리났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소식으로 채워보겠습니다.

 

유퀴즈의 스핀오프 난리났네

첫 회는 떡볶이 온 더 블럭으로 지난 유퀴즈에 출연했던 인간 떡볶이라는 별칭을 가진 김관훈 출연자분과 만남을 화면에 담았습니다. 이미 수차례 예고편이 tvN 방송을 타면서 빨간 코트를 입은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봤습니다. 부산세관의 한 출연진이 남긴 유행어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이렇게 큰 파장을 몰고오며 새 프로그램을 런칭하는데까지 이르렀습니다.



1회에 출연하는 김관훈님은 75회 유퀴즈에 출연했던 출연진 자기님으로 떡볶이 동호회 대표로 활약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던 출연자입니다. 이번 1화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 김관훈님과 숨은 맛집을 찾아간다고 하는데 벌써 기대되고 있습니다.

 

최소라 유퀴즈에 이어서 난리났네 난리났어

큰 키에 마른 체형, 누가봐도 모델로 보이는 최소라 자기님이 유퀴즈에 출연한 후 큰 화제를 모으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습니다. 이어서 난리났네 난리났어 1회 출연자로 선정되면서 두 MC와함께 떡볶이 먹방을 보여줍니다.



최소라 자기님은 무대 위에서는 누구든 잡아먹을 듯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보여주지만, tv속에서 보이는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에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빼앗아가고 있습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포멧과 제작의도

이번 예능의 포멧은 유퀴즈 온더 블럭에 이미 출연했던 출연자 중, 큰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만한 출연자를 다시 한번 찾아가 그들의 일상과 삶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만 방송을 녹화하고 있는 유퀴즈와는 차별화되도록 마스크를 끼고 야외로 직접 찾아 발로 뛰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히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유퀴즈와 연결되는 속편 예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유재석 조세호 2MC가 이끄는 새 예능

이 단락의 제목의 4인이 난리났네 난리났어 1화의 내용을 가득 채워줍니다. 유재석과 조세호 2명의 메인MC와 함께 1회 특별 게스트 최소라와 김관훈이 제작진에서 직접 준비한 빨간색 자동차를 타고 떡볶이 집을 찾아갑니다.

이야기 주제가 떡볶이로 한정되어 있지만 4명이서 펼치는 수다와 케미를 시청자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한데요. 유퀴즈와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방송 예능프로그램에 몰고올 새로운 바람,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난리났어 난리났네 예능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마다 밤9시에 tvN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예능입니다. *블로그 속 사진은 난리났어 난리났네 예고편을 캡쳐한 이미지임을 알려드립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출연진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출연진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출연진 나영석 표 예능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예능이 런칭하고 방송된다는 기분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2021년 새해 1월 8일부터 tvN에서는 윤스테이가 방송되고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연예인 유튜버 구독자 순위 TOP 5

 

연예인 유튜버 구독자 순위 TOP 5

연예인 유튜버 구독자 순위 TOP 5 전세계적으로 유튜브 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까지 유튜버의 세계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국내 연예인들도 팬들과의 소통이라는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