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성인 영양제 추천 필수 영양소


웰빙라이프, 백세시대에 맞추어 20대의 혈기왕성한 나이부터 영양제를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20대부터 영양제를 먹기시작한 분들이라면 다행이지만 30대로 접어든 분들 중에 영양제를 챙기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부터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영양소 중에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영양소도 있지만 외부의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직접적으로 공급해야하는 영양소가 있습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 필수 영양소

비필수 영양소라하는 것은 우리몸 자체적으로 생성이 가능한 영양소이며 필수 영양소는 체내 세포들이 직접 생산할 수 없어 음식물이나 외부에서 섭취해야하는 영양소를 일컷습니다. 오늘은 신체의 성장이 멈추고 노화 시기로 접어드는 성인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필요에 따른 영양제를 섭취하시길 권장합니다. 일단 모든 영양제의 종합체인 종합영양제는 마무리부분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 정보의 출처는 의학관련 사이트을 조사해서 찾아낸 정보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1 오메가 3


성인들에게 단 하나의 성분을 섭취하라고 한다면 '오메가3'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오메가3는 우리 신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해낼 수 없는 성분으로 신체건강유지를 위해 꼭 섭취해야하는 필수 지방산이기 때문입니다. 근본적인 오메가3의 구성성분은 ETA, EPA, ALA, SDA, DHA 등 여러 성분이 있으나 우리에게 잘 알려진 오메가3의 구성요소는 DHA와 EPA가 있습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1 오메가 3 효능


그럼 오메가3가 도데체 하는 일이 뭐길래 꼭 섭취해야하느냐라는 물음에는 이렇게 답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두뇌 건강, 눈 망막 건강, 혈액순환, 세포 활성, 등 심리적인 우울증 개선효능 가지 성인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나 전통적인 한국인의 밥상의 구성에 오메가 3성분 함유 음식이 적기 때문에 영양제로 구매해 섭취하길 첫번째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2 마그네슘

눈 밑 떨림이나 밤잠을 못이루는 분들이 제일 먼저 찾는 영양제가 마그네슘입니다. 그만큼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영양소이기도 한데요. 우리몸을 구성하는 4대 영양소중에 하나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로 손꼽힙니다. 앞서 말씀드린 불면증이나 눈 밑 떨림 이외에도 마그네슘에는 근육통증 완화, 뼈 건강, 심장 안정 및 흥분 진정제 역할로 성인들의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영양소 입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3 비타민D


많은 비타민 A, B, C, D, E, F 등 중에 왜 비타민D가 성인들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로 정했을까요. 비타민D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로 햇빛을 통해 우리 몸에 흡수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현대 직장생활을 하는 우리는 햇볕을 쬐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하여 어쩔 수 없이 비타민D가 부족해지는 현상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또한 썬크림이라는 자외선 차단 미용제품의 영향으로 더더욱 햇볕과 거리가 멀어지게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비타민D를 따로 섭취해 몸 속의 필수 영양소를 꼭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비타민D가 부족하게 되면 뼈 질환, 피로감 증가, 체중관리 실패, 우울증 등 여러 부가적인 문제들이 생겨나게 되므로 꼭 섭취가 필요합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종합영양제

원래 처음에 소개시켜드리려고 했으나 그만큼 다른 어떤 영양제보다 우선적으로 섭취해야할 영양소라서 마지막에 좀 더 임팩트있게 소개시켜드립니다.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종합영양제 등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인터넷 검색이나 오프라인 마켓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영양제 입니다. 일반적인 종합영양제의 구성성분으로는 칼슘, 철분, 미네랄, 비타민C, 비타민D, 등 필수적인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한 개의 알약으로 하루 필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니 이만큼 좋은 영양제가 없습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하루 3끼를 챙겨먹기 힘든 요즘 현대인들이 종합비타민 영양제 하나만이라도 제대로 챙긴다면 자신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기본적인 요건을 갖춘것이라 보는데요. 저도 한달전부터 종합영양제를 챙겨먹기 시작했습니다. 

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성인 영양제 추천

<성인 영양제 추천>


100세 시대에 늙어서 고생하지 않기 위해 지금부터라도 우리 몸은 우리가 챙기는 습관을 기르도록 합시다. 참고로 제품추천은 광고성 글이 아니라 하지 않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