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꿈 해몽 로또 꿈 풀이


하루 아침에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로또는 사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분명 어제 꾸었던 꿈은 로또 당첨되는 꿈인거 같기도 한데 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로또 1등되는 꿈은 도데체 어떤 꿈인지 어떤 꿈을 꿔야 로또 당첨번호를 딱 떠올려 로또에 당첨이 되는지 하시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지금까지 로또에 당첨되었던 분들의 꿈 해몽에 대한 정보를 모아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꿈 해몽가들이 설명해 놓은 우리가 꾸는 꿈에 대해 로또 당첨 꿈과 연관 있는 꿈 해몽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몽 로또 꿈 풀이 해몽 로또 꿈 풀이

한국의 로또 발행처

한국에서는 현재 로또 6/45 이름으로 기획재정부 산하의 복권위원회가 지정한 수탁사업자 주식회사 동행복권에서 로또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로또가 발행된 시점을 알아보면 2002년 12월 2일 부터 당시 주택복권 등의 타 복권보다 몇 배의 당첨금을 자랑하며 혜성같이 등장했습니다. 시작하고 2004년 8월까지는 한게임에 2,000원 하던 로또 한게임 구매비용이 1,000으로 내려가면서 로또 당첨금도 확 줄어드는 현상이 발생했는데요. 예상 로또 1등 당첨금은 약 20억 에서 10억 정도로 매회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 12월 2일부터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도 로또 구매가 가능해졌는데요. 로또 발행업체가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바뀌면서 로또 온라인 구매 시스템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로또 발행처로또 발행처로또 발행처

로또 당첨되는 꿈은 어떤 꿈일까


도데체 어떤 꿈이 길몽이며 로또에 당첨되는 꿈 해몽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실제 로또 당첨자들이 꾸었던 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웹상에 전해지고 있는 글들을 모아봤습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나 부모님에 관한 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은 6명이 었으며, 돼지 꿈, 연예인 등 유명한 사람이 나오는 꿈, 대통령 꿈, 피가 나오는 꿈 등을 꾸고 로또 1등 꿈이라 생각했으며 결과적으로 수 억원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 그들이 꾸었던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그리고 다른 복권 스피또1000과 연금복권에서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꿈 해몽에 대해 나열해보겠습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당첨 꿈 해몽 똥 대변 1

많은 사람들이 실제 상황에서 더럽고 꺼려하는 대변, 즉 똥을 꿈에서 보면 좋은 꿈이다라고들 알고 계십니다. 실제 당첨자중에는 똥이 쌓여있는 더미를 밝고 발이 안빠져서 당황하면서 꿈에서 깨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당첨자는 대변을 보고 난 이후 변기에 물을 내렸는데 물만 내려가고 대변 덩어리는 그대로 남아 있었다고 합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당첨 꿈 해몽 똥 대변 1>

로또 당첨 꿈 해몽 똥 대변 2

로또 당첨되는 꿈으로 알려진 또다른 대변에 관한 꿈은 옷은 입은 채로 대변을 보고 바지를 벗었더니 대변이 우르르 떨어졌다는 꿈입니다. 생각만해도 끔직한 꿈이긴 하지만 꿈에서는 횡재한다는 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물의 대변을 밟는 꿈을 꾸고 로또 당첨자가 되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당첨 꿈 해몽 똥 대변 2>


로또 당첨 꿈 해몽 인어 꿈

한 당첨자는 본인이 꿈을 꾸지 않고 동생이 꾼 꿈이 로또 당첨된는 꿈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당첨자의 동생은 사람의 얼굴을 가지고 몸체는 인어의 모습을 한 독특한 모양의 인어가 꿈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당시 당첨자의 상황을 보고 태몽인 줄로만 알았던 꿈이 실제 로또 당첨으로 이어져 최고의 기쁨의 순간을 맛보았다고 전했습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당첨 꿈 해몽 인어 꿈>

로또 1등 꿈 해몽 꿈에서 1등이 현실 1등


꿈이 현실로 이어졌던 당첨자도 있었는데요. 몇 달전에 꿈에서 1등에 당첨되는 꿈을 꾸고 나서 실제로 1등이 당첨되는 일을 겪었던 당첨자도 있습니다. 당첨자는 당시 상황이 다시 꿈인건 아닌가 하고 몇번이고 다시 확인하고 확인했다는 에피소드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1등 꿈 해몽 꿈에서 1등이 현실 1등>

로또 1등 꿈 해몽 돌아가신 부모님 조부모님 꿈

꿈에 돌아가신 가족분들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가 나오는 꿈을 꾸신적은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텐데요. 이런 종류에 꿈을 꾸고 복권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역시나 이런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을 맛본 당첨자도 있습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1등 꿈 해몽 돌아가신 부모님 조부모님 꿈>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행복한 일상

위의 경우처럼 특별한 꿈이아닌 평범하고 행복했던 일상을 보내는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된 사람도 있습니다. 기분좋은 축제 현장에서 축제를 즐기는 꿈을 꾸고 로또를 샀더니 1등에 당첨됬다는 사람도 있으며,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기분을 느끼며 꿈에서 깨어났다는 한 당첨자는 그 꿈을 꾸고 복권을 구매했었다고 합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행복한 일상>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불타는 꿈

꿈에서 불을 보거나 화재를 보았다는 당첨자도 몇 명 있었습니다. 한 당첨자는 한 주택가가 활활 타오르는 장면을 꿈에서 보았다고 말했는데요. 잿더미가 안 남을 정도로 활활 타오르는 장면을 꿈에서 보고 복권을 구매해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행운의 당첨자는 설산에 불이 난 장면을 목격하고 소변으로 그 불을 끄는 꿈을 꾸고 난 후 시원한 느낌에 복권까지 구매했었다고 합니다.

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꿈 해몽 로또 꿈 풀이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불타는 꿈>


지금까지 실제로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꿈, 그리고 다른 복권 연금복권 등에 당첨되었던 당첨자들의 꿈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위의 꿈들 중에 구독자분께서 꾸었던 꿈이 있으시다면 당장 로또를 구매해보세요. 누가 압니까? 구독자님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르니까요.



'일억이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 효능 먹는 방법  (2) 2020.03.20
금연후 몸의 변화  (0) 2020.03.19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방법 비용  (2) 2020.03.10
코호트 격리 뜻  (0) 2020.03.09
연차 발생기준  (0) 2020.03.0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