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2021 최신영화순위 1월 영화평점 순위

 

올해는 코로나19가 사라지고 영화산업이 회복될 줄 알았으나, 2021년이 시작되었음에도 여전히 코로나 확지자들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2021년에도 최신개봉영화의 숫자는 현저히 적으며 소수의 작품만 개봉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침체되어 있는 영화산업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영화 관객들을 맞이 하는 영화 가운데 그 순위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최신영화순위 2021년 1위 원더우먼 1984

국내 극장가에 최신영화 개봉이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예매율 절반 가까이 차지하며 영화순위차트를 싹쓸이 하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지난 12월 23일 개봉을 하고 누적관객과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원더우먼1984라는 외국영화입니다.


 

미국의 패티젠킨스 감독이 연출을 맞았으며 지난 2017년 원더우먼에 이어 두번째 작품으로 원더우먼 후속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더우먼 1984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갤 가돗과 크리스 파인으로 전편과 그대로이며 최근 개봉이 뜸한 히어로 영화의 팬들을 속시원하게 해줄 영화입니다.

 

-감독 패티 젠킨스

-주연 갯가돗, 크리스 파인, 크리스틴 위그, 페트로 파스칼

영화 '원더우먼 1984'의 시대적 배경은 예상하듯이 1984년도의 미국입니다. 평범하게 위기에 빠진 사람들만 구하던 원더우먼은 스티브 트레버의 등장과 함께 나타난 적을 대항해 싸웁니다. 1984년은 시대적으로 아주 풍부한 재원과 활기찬 산업으로 희망이 가득찬 시대였습니다. 이런 세상에서 인간들과 섞여서 살던 주인공 다이애나는 70년간 기다려온 스티브 트레버를 만나고 기쁨의 재회를 누리는 것도 잠시, 악당으로 바바라와 맥스로드가 등장해 열등감으로 원더우먼과 대결을 펼칩니다. 팽팽한 긴장감과 함께 잔잔한 감동도 함께 들어있는 원더우먼 1984가 현재 최신영화순위 최상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최신영화순위 2021년 2위 화양연화 (재개봉)

지난 2000년 10월에 개봉했던 영화 '화양연화'가 지난해 말 재개봉을 한 후, 좋은 흥행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여전히 영화관에서 상영을 하고 있습니다. 첫개봉일을 기준으로 벌써 21년이 지났지만 그때의 추억과 장만옥과 양조위라는 홍콩 초특급 스타를 그리워하는 팬분들이 화양연화를 찾고 있습니다.


-감독: 왕가위

-주연: 장만옥, 양조위

영화 화양연화는 제 53회 칸국제영화제에서 기술대상과 함께 양조위가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으로도 유명합니다. 남녀 주인공이 각자의 배우자들의 외도를 눈치채고 서로 위로하며 사랑이란 감정을 느끼게 되죠. 그러나 자신들도 배우자들과 같은 외도의 길을 걸을 것인가, 말 것인가를 두고 섬세한 심리가 영화에 드러납니다.

 

화양연화의 시대적배경은 1962년대 홍콩의 한 아파트입니다. 양조위와 장만옥 각자의 부인과 남편이 서로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영화는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듭니다. 차우 역할을 맡은 양조위 그리고 수리첸 역할을 맡은 장만옥은 외로움을 서로에게 기대며 풀어가는 도중에 사랑이랑 감정과 혼돈하게 되지만, 결국 가정에 충실한다는 도덕을 지키며 이야기는 마무리됩니다. 지난 20세기의 사랑을 너무나 잘 표현한 작품이기에 아직도 많은 팬들이 화양연화를 찾는 듯합니다.

 

 

최신영화순위 2021년 3위 조제

2021년 기대되는 남자배우 남주혁과 여전히 아름다운 여배우 한지민이 호흡을 맞춘 새 영화 '조제'가 개봉하고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멜로 드라마 장르의 영화 조제는 남녀 주인공의 따뜻한 사랑을 감미롭게 표현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연출을 맡은 김종관 감독은 상업영화로 크게 성공한 작품은 없으나 아름다운 드라마와 같은 영화를 만드는 감독으로 유명하기도 해요.

-감독: 김종관

-주연: 한지민, 남주혁


남녀주연 한지민 남주혁은 지난 TV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도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 이번 영화에서 두 사람의 연기호흡이 더 잘 통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조제라는 이름을 가진 한지민이 연기한 여주인공은 다른 사람과 다른 특별한 삶을 살아왔는데요. 신체적인 조건으로 인해 세상과 벽을 지고 살던 한지민(조제)에게 대학 졸업을 앞 둔 남주혁이 그녀의 삶에 다가옵니다.

 

이렇게 전혀 다른 세상에 살다가 마주한 남녀가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기 힘든 상황에서 사랑을 느끼고, 점점 상대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과정이 영화 '조제'속에 아름답게 표현됐습니다. 이 영화가 지금 현재 국내 영화 중 최고 흥행을 달리고 있으니 추천할만한 최신 한국영화입니다.

최신영화순위 2021년 기대작품 - 완벽한 가족

미국 영화 완벽한 가족이 2021년 1월 개봉을 앞두고 미국 멜로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기대를 받는 이유는 이 영화를 연출한 감독이 그 유명한 영화 '노팅힐'을 연출했던 로저 미첼이기 때문인데요. 지난 1999년 노팅힐 연출 이후로 꾸준한 작품활동을 해온 로저 미첼 감독은 이번 '완벽한 가족'을 통해 다시 한번 멜로 영화의 정점을 찍으려 합니다.


-감독: 로저 미첼

-주연: 케이트 윈슬렛, 미아 와시코브스카, 샘닐

로저 미첼 감독의 네임 파워는 두 말하면 입이 아플정도이며, 주연배우로 케이트 윈슬렛이 함께해 그 힘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케이트 윈슬렛은 타이타닉이라는 대표작을 시작으로 아바타까지 헐리우드에서 손꼽히는 탑 여배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쥬리기 공원의 메인 배우 샘닐도 함께하여 이 영화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으며 미와 와시코브스카라는 탄탄한 여배우까지 영화에 출연합니다.

가족을 소재로 한 영화 '완벽한 가족'은 연말 연초 가족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줄 영화로 추천할 만합니다. 아직 영화개봉 전이라 정확한 영화 줄거리는 알 수 없지만, 감독과 출연진들의 이름만 봐도 큰 인기가 예상되는 작품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한국판 조제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영화순위 잘보고 갑니다.^^
    2021.01.05 21:26 신고
  2. 스트레스 해소하기에는 원더우먼이 재미있겠네요.
    행복하세요^^
    2021.01.05 22:14 신고
  3. 코로나땜에 1월 특수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2021.01.06 07:51 신고
  4. 저는 원더우먼이 끌리네요 ^^
    2021.01.06 12:25 신고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