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2021년 5월 최신영화 개봉작 추천 영화평점 순위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영화와 어린이 영화가 초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헐리우드 최신영화의 약세가 눈에 띄는 5월의 극장가 소식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는 여전히 500명을 넘어서는 국내 상황에서 극장을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러나 곧 코로나19 확산세가 잡힐 것을 기대하면서 5월의 최신영화 순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신영화 순위 5월 1위 크루즈 패밀리: 뉴에이지

5월의 극장가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휩쓸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무색할만큼 대다수의 가족들이 극장가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맞아 유니버셜 픽쳐스의 '크루즈 패밀리: 뉴에이지'의 관객 동원비율이 전체 관객의 30%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뉴 에이지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애니메이션은 인류 최초 가족인 크루즈 패밀리의 모험을 그린 영화입니다. 크루즈 패밀리 자막버젼에는 라이언 레이놀즈, 엠마스톤, 니콜라스 케이지와 같은 우리에게 친숙한 헐리우드 배우들이 목소리로 참여해 성인 관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유명 헐리우드 배우들의 목소리 참여
▣유니버셜 픽쳐스의 애니메이션 대작
▣가족의 달에 맞춰 관객동원 앞도적 1위

크루즈 패밀리는 선사시대에 본능에 따라 살아가는 원시인 형 크루즈 패밀리와 진화한 가족이라 할 수있는 지능형 가족 패터맨 패밀리가 만나 일어나는 애피소드가 그려집니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5주 동안 1위를 하고 있는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그 인기몰이가 심상치 않습니다.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에이지는 4DX로도 볼 수 있어서 어린이 관객과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더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영화에 나오는 동물들과 자연이 입체적으로 스크린에 그려지고 마치 크루즈 패밀리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서 어린이들에게 큰 선물이 되고 있습니다.

5월 극장 관객순위 2위 더 스파이

에니메이션 영화의 강세 속에서도 최신영화 순위에서 뒤쳐지지 않고 있는 외국영화 '더 스파이'가 5월 영화순위의 두번째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60대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더 스파이는 핵전쟁을 막으려는 CIA의 숨막히는 첩보전이 그려지며 그 가운데 베네틱트 컴버배치가 메인 주연역할을 맡았습니다.

베네딕트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주연으로 유명하죠. 이번 영화 더 스파이에서 그의 연기력이 최고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헐리우드 대작들처럼 거대한 폭발, 숨막히는 액션, 현실을 능가하는 그래픽은 없지만 베네딕트의 연기력와 시나리오가 만나 그 이상을 이루어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베네딕트 주연 영화
▣스파이 영화의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는 영화
▣빈틈없는 시나리오, 몰입감 최고의 영화

영화 더 스파이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는데서 그 의미가 더해집니다. 지난 소련 시절, 핵전쟁을 일으키려는 소련을 막기 위해 CIA의 첩보원으로 적국으로 침투하는 베네딕트! 그가 본인의 생명보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소련의 모스크바로 뛰어드는데요.

이번 영화를 위해 외모까지 변화를 준 베네딕트의 연기가 영화 '더 스파이'의 압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기자와 평론가의 영화평점보다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더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15세 이상 관람가로 고등학생들도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베네딕트의 연기력과 끊기지 않는 스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명화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5월 최신영화 순위 3위 비와 당신의 이야기

한국 멜로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미국영화의 강세속에 최신영화 순위 3위로 선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충무로의 떠오르는 배우라는 수식어보다 자신만의 연기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천우희와 강하늘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개봉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하늘과 천우희의 연기호흡
▣편지라는 매개체로 이어지는 인연
▣이 시대의 청춘을 위로하는 영화



어떻게 보면 우리 일상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반적인 이야기를 영화에 담았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우리의 메마른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라 할 수 있으며 반복되는 일상속에 주인공 두 남녀의 사랑이 아름답게 표현됐습니다.

다양한 관객 연령층에서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선택하고 관람하고 있지만 20대의 공감을 가장 많이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2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는 과거를 회상하고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이 영화의 인기 비결을 찾을 수 있습니다.

5월 개봉 예정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최신영화 순위에는 확인되지 않지만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좋아해서 소개해드리는 이유도 있지만, 최근들이 이렇게 대작이 개봉한 적이 없어서 아직 개봉전이지만 팬들은 흥분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모두 관람한 분들이라면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왜 이렇게 기다리는지 아실껍니다.

▣5월 19일 개봉예정작

▣빈 디젤과 이전 시리즈 주연배우 대거 합류

▣어마어마한 액션과 영상감으로 찾아오 대작



모든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영화를 이끄는 주 소재가 있었습니다. 이번 더 얼티메이트 시리즈에서는 주인공 빈디젤의 형제로 출연하는 존 시나가 큰 역할을 맡았습니다. 존 시나는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악역을 소화하는데요. 존과 샤를리즈는 전 세계를 상대로 테러를 일으키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빈 디젤은 이런 동생을 막기 위해 분노의 질주에서 매번 등장하는 그의 패밀리를 불러 모으는데요. 영화 분노의 질주 팬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성 강, 미셜 로드리게즈, 조나다 브류스터, 타이레스 깁슨, 루다크리스 등 친근한 얼굴이 모두 등장합니다. 

최신영화로 대작의 개봉이 메마른 극장가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이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5월 19일이 되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점차 안정세로 들어서고 있는 코로나19 전염 확산세가 더 안정되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최신영화 개봉작 추천 2021년 4월 최신영화 순위

 

최신영화 개봉작 추천 2021년 4월 최신영화 순위

최신영화 개봉작 추천 2021년 4월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시작되고 최신영화들이 줄줄이 개봉할줄 알았지만, 확진자 발생 추세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서 문화생활에 목말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연예문화] - 2021 최신영화 순위 3월 관객순위

 

2021 최신영화 순위 3월 관객순위

2021년 최신영화 순위 3월 관객순위 드디어 영화산업이 기지개를 펼 날이 머지 않은걸까요. 2021년 3월부터는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이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기에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하루빨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