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황재균 나이 연봉 집 FA계약 그리고 열애설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MBC예능 나혼자산다의 단골 손님으로 다시 한번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초에 첫 출연을 한뒤 2019년 연말 파티에 롯데자이언츠의 손아섭과 함께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뜨거운 예능감을 시청자들 앞에서 뽐냈는데요. 2021년에도 다시 공중파 예능에 모습을 드러낸 황재균 선수의 나이와 연봉, 그가 살고 있는 집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는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황재균 나이와 선수생활

현 kt wiz 프로야구단 소속 황재균 선수의 나이는 2021년을 맞아 35세로 운동선수로는 베테랑 급에 속하는 나이입니다. 지금은 사라진 현대 유니콘스 프로야구팀으로 시작한 황재균은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프로야구 무대로 뛰어들어 2차 3라운드 지명으로 시작했습니다.

 

황재균은 현대 유니콘스가 사라지고 우리 히어로즈가 창단되면서 자연스럽게 팀 소속도 바뀌게 되었죠 우리 히어로즈, 서울 히어로즈, 넥센 히어로즈까지 팀명이 3번이나 바뀔 때까지 히어로즈 프로야구단 소속으로 뛰다가 2010년에 부산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하고 황재균은 6년 동안 전성기를 맞이합니다.


2017년에는 전 세계 야구선수들의 꿈의 무대 MLB로 진출에 성공한 황재균은 1년동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으로 다시는 오지않을 선수생활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1년 동안 짧은 미국 메이져리그 생활을 마치고 황재균은 수원 kt wiz와 4년 FA계약을 맺은 뒤 지금까지 선수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황재균 연봉 상승 FA계약

황재균은 현재 kt wiz 소속으로 2021년이 마지막 계약 시즌이 됩니다. 지난 2017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MLB생활을 했던 황재균은 2018시즌 부터 케이티 위즈 소속으로 뛰고 있는데요. 2017년 말 FA계약 당시 황재균과 kt wiz는 4년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가 마지막이 되는 것이죠.


2017년 말 황재균의 FA계약금 및 연봉은 총액 88억원으로 계약기간 4년(계약금 44억, 연봉총액 44억)으로 정했습니다. 당시 전문가들의 예측은 황재균이 100억을 넘는 FA계약을 체결할거라는 예측이 많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황재균의 FA계약 세부내용은 다소 낮은 금액이었다는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2021년 한국프로야구 시즌이 마치면 다시 FA자격을 획득하는 황재균은 올해가 아주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21시즌에 황재균이 얼마나 활약하는가에 따라 다음 FA계약의 내용이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프리시즌에 황재균이 자신의 몸을 어떻게 준비하는지, 벌크업을 통해 장타위주의 타자로 변신할지 아니면 체중을 감량하고 좀 더 수비와 주력에 충실할지 그의 2021년 시즌 행보에 관심이 모아집니다.

황재균 집 가격 위치

황재균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그가 혼자 거주하는 집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지난 2019년에 거주했던 황재균 집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내의 33평형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재균 집은 방 3개에 화장실 2개가 있는 신축아파트로 황재균 혼자 사는 집으로는 아주 깔끔한 주거시설로 방송에 나왔었습니다.


현재 황재균은 다른 아파트로 이주한 상황이며 지금 살고 있는 집에 대한 정보는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네티즌 수사대의 힘을 빌려 황재균 집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접수하는대로 구독자 분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황재균 공서영 열애설

지난 2017년 황재균 공서영의 열애설이 스포츠 전문지와 연예 잡지의 1면을 장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황재균과 열애설이 났던 공서영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 당시 KBS N SPORTS 아나운서로 야구 전문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었습니다. 공서영은 아이돌 가수 출신으로 외모가 뛰어나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는데요. 황재균과 개인적인 만남을 가졌던 사진과 배구장에서 둘이 배구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황재균과 공서영의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열애설의 결론은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황재균은 공서영과 친한 동생누나 사이로 알려지며 둘을 응원하던 팬들은 아쉬움을 감출 수 밖에 없었어요. 야구 여신으로 불리던 공서영과 한 때의 헤프닝으로 끝난 황재균 열애설에 팬들은 다시 좋은 짝을 만나기를 기도하면서 황재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황재균 군대 병역면제

올해 35살이 되는 황재균 선수는 왜 군대를 가지 않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병역을 기피하는가, 아니면 군대에 못가는 다른 이유가 있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황재균은 합법적으로 대한민국의 군대를 가지않아도 되는 군면제자에 해당합니다.


2014년 인천 아시아게임에서 한국 야구대표팀으로 출전했던 황재균은 금메달을 획득하고 군면제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음해 2015년에 육군 훈련소에 입대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황재균은 대한민국 남자가 이행해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모두 마치게 된 것입니다.

 

[일억이 통신/스포츠] - 김광현 연봉 선발 경기일정

 

김광현 연봉 선발 경기일정

김광현 연봉 선발 경기일정 김광현은 MLB미국 메이저리그가 2020시즌을 재개하고 한국인 투수 류현진과 함께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MLB소속 타 팀들과는 다르게 팀내 코로나19 확진

a100million.tistory.com

[일억이 통신/스포츠] -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우리의 추추트레인 추신수가 2020메이저리그 개막과 동시에 선발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고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에 뛰고 있는 한국출신

a100million.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