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우리의 추추트레인 추신수가 2020메이저리그 개막과 동시에 선발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고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에 뛰고 있는 한국출신 선수는 추신수를 비롯하여 류현진, 김광현, 최지만이 있는데요. 이들 중에 오늘은 추신수에 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보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코로나19가 미국을 강타하면서 미국 메이저리그의 개막이 4달 가까이 연기되었죠. 드디어 7월에 2020시즌을 개막하고 현재 리그가 진행중인데요 한국선수들의 리그 초반 성적표는 다소 떨어지는 추세입니다. 모든 코리안리거가 곧 반등할 것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추신수의 모든 것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프로필


추신수의 연봉과 경기일정을 알아보기 전에 우선 추신수라는 선수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추신수는 1982년 개띠로 7월13일 출생입니다. 많은 팬들이 알고 있듯이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이며 부산에서 초중고를 모두 졸업했습니다. 추신수 형제는 남동생이 1명 있으며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는 추민기입니다. 추신수 동생이 출연했던 작품으로는 응답하라 1988에서 잠깐 출연했었는데요. 야구부 장면에서 실제 추신수의 역할을 맡아 응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추신수의 외숙부는 유명한 롯데 자이언츠의 레전드 박정태 전 야구선수입니다. 추신수는 국내에서 대학으로 진학하지 않고 바로 메이저리그의 문을 두드려 2001년 시애틀과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아내 가족

추신수는 지금의 아내 하원미씨와 지난 2004년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당시 추신수는 메이저리그가 아닌 마이너리그에 뛰고 있을 당시여서 힘든 가운데 아름다운 아내를 만났다는데요 그 스토리는 TV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소개되어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그리고 지금 추신수와 하원미 사이에어는 두 아들과 한명의 딸이 있는데요 큰아들 추무빈은 2005년생으로 올해 벌써 한국나이 16살이 되었습니다. 그리구 둘째 추건우, 막내 딸 추소희가 함께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 소속 선수인 추신수는 가족들과 함께 현재 텍사스에 머무르고 있으며 현지의 집과 생활은 TV예능 프로그램에 나올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의 프로필과 가족에 대한 정리를 마치고 구독자 분들이 제일 궁금해 하시는 추신수 연봉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신수는 현재 한국인 메이저리거들 중에 단연 탑1으로 리그 전체선수 중에도 31위에 랭크될만큼 고액 연봉자 입니다. 현재 추신수가 받고 있는 연봉은 미화 2,100만 달러로 환율 달러당 1,100원으로 계산하면 약 231억 원이 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연봉이네요. 그러나 올해 추신수가 받는 연봉 수령액은 231억 원이 아니라 세금과 에이전시가 가져가는 금액을 빼고 나면 약 45퍼센트 정도 수익을 챙긴다고 합니다. 그러니 추신수 연봉의 실수령액은 약 103억 원 정도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추신수 연봉

지금의 추신수가 이러한 연봉까지 오기까지 예전에는 얼마의 금액을 받았는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신수가 2006년 시애틀에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로 이적하면서 받은 금액은 미화 38만 달러로 한화 4억3,000만 원 정도 받았습니다. 이 시절때도 추신수는 일반인은 꿈도 못꾸는 억대 연봉자로 이름을 알리며 명성을 쌓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신시내티 레즈 추신수 연봉

2013년 추신수는 신시내티 레즈로 이적을 하며 클리블랜드에서 7년 동안의 생활을 마감했습니다. 신시내티 레즈에서 추신수가 받은 금액은 미화 737만 달러로 치솓으며 한화 80억 원 정도를 실수령액으로 벌어들입니다. 당시 추신수의 활약은 누가 뭐래도 최고의 테이블 세터 중에 한명으로 손꼽혔으니까요.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그리고 현재의 소속팀 텍사스 레인저스로 2014년에 이적을 하며 장기계약 7년을 성사시키며 대박을 칩니다. 추신수의 FA대박 계약내용은 텍사스에서 7년 동안 미화 1억 300만 달러에 도장을 찍었는데요 이는 당시에도 미국 전역을 떠들석하게 했던 초대형 FA계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추신수 연봉 아내 트레이드


추신수 경기일정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경기일정이자 소속팀 텍사스 레인저스의 공식 경기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 한국인들의 마음은 매일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마다 추신수가 선발출전하면 좋겠지만, 올해도 텍사스 구단은 플레툰 시스템을 가동할 것으로 보여 매일 추신수가 경기를 뛰는 모습을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추신수는 현역선수로 많은 나이와 체력적인 부담으로 좋은 점도 있겠으나 자칫 잘못하면 다른 선수에게 밀려 경기에 뛰지 출전하지 못하는 날이 많아질 수도 있는 부담감을 안고 뛰어야 할것 같습니다. 현재도 계속해서 추신수 트레이드 카드에 관한 보도가 나오는 것을 보면 언제든 텍사스에서는 추신수를 팔 수도 있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추신수 경기일정 7월추신수 경기일정_텍사스 레인저스 경기

추신수 경기일정 8월추신수 경기일정_텍사스 레인저스 경기

추신수 경기일정 9월추신수 경기일정_텍사스 레인저스 경기


오늘은 지난 시간 류현진 선수에 관한 정보에 이어 추신수의 연봉과 가족 그리고 경기일정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일억이 통신 >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지만 나이 국적 경기일정 연봉  (16) 2020.08.19
김광현 연봉 선발 경기일정  (16) 2020.08.08
류현진 경기일정 토론토 연봉  (24) 2020.07.27
기성용 FC서울 출격  (12) 2020.07.23
김민재 이적 유럽리그  (0) 2020.06.2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