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서정희 나이 프로필 집 서세원 이혼 사유


방송인 서정희씨는 전남편 서세원과의 이혼소송으로 한 때 세상을 들썩이게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혼 후 크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서정희는 최근 예능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는 듯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여전이 아름다운 외모로 네티즌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서정희씨의 나이, 프로필 그리고 서세원과의 이혼사유까지 그녀에게 궁금했던 모든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서정희 나이 기본 프로필

SBS플러스 쩐당포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서정희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서정희 나이는 1962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가 59세가 되며 곧 환갑을 앞두고 있습니다. 서울 출신의 서정희씨는 최종학력이 동명여자고등학교 중퇴로 나와있는데 그 이유는 다음 단락에 서세원과의 결혼과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서정희에게는 방송인이자 변호사인 딸 서동주가 있으며 아들 서동천도 슬하에 자녀로 있습니다. 최근 서정희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자신의 팬들과 소통에 나섰는데요. 서세원씨와 이혼을 한 뒤로 방송과는 거리를 두고 지내던 그녀가 본격적으로 공인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서정희 서세원 결혼과 이혼

-1983년 서세원과 서정희 결혼

-2014년 서정희 이혼소송 제기

-2015년 가정폭력 등의 사유로 합의 이혼

방송인 서정희의 인생을 이야기하는데 빠질 수 없는 인물은 개그맨 서세원입니다. 이 두 사람은 지난 1983년 백년가약을 맺고 아름다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꿈처럼 행복할 것만 같았던 결혼생활은 사실상 힘든 생활의 연속이었다고 합니다.



방송에 비춰지는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모습은 행복하게만 보여졌으나, 2014년 서정희는 갑자기 가정폭력 등을 이유로 이혼소송을 제기합니다. 서정희씨의 주장은 서세원이 가정폭력으로 목을 조르거나 하는 행위를 하며 불행한 생활을 더는 이어갈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혼 소송이 시작되고 4달여 정도 뒤, 서세원은 법원에 출석하여 서정희의 이혼소송에 대해 합의를 하는 과정에 이릅니다. 이로써 2015년 8월 21일 두사람은 합의 이혼을 하게 되어 서로 남이 되는 사이로 마무리됐습니다.

서정희 서세원 만남과 결혼

-서세원의 성폭력으로 인한 임신

-당시 미성년자 신분의 서정희, 어쩔 수 없는 선택

지난 1983년 서정희와 서세원의 결혼스토리를 되짚어보면, 서정희의 고백이 주변인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MBC시사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 방송된 내용에 따르면, 서정희는 혼전임신으로 어쩔 수 없이 서세원과 결혼을 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정희가 고등학생일 때, 연예인이 되고 싶어하던 서정희를 서세원이 연예인으로 만들어 주겠다며 접근하여 성폭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서정희는 임신을 하게 되고, 당시 사회적 풍토에서 여성이 성폭력을 당해 임신을 했다면 주변의 시선이 너무나 무서웠다고 합니다.



서정희의 최종학력이 중학교 졸업으로 남아있는 이유도 고등학생이었던 서정희가 임신으로 인한 결혼때문에 학업을 더이상 지속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서정희씨의 팬은 아니지만 한 여자의 인생이 이렇게 하루아침에 원치 않는 방향으로 흘러간 것에 대해 안타까움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타의로 결혼 생활을 시작하게 된 서정희는 지속적인 서세원의 가정폭력에도 불구하고 자녀들과 주변시선 때문에 이혼은 꿈에도 생각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생활 중 방송에 비춰진 서정희 서세원의 다정한 모습은 아이러니한 사실로 남아있기도 합니다.

서정희 리즈 시절 방송활동

서정희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20대까지 지속적으로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당대 최고의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서세원과 결혼 후에도 그녀의 인기는 시들지 않았는데요. 그만큼 서정희의 외모가 뛰어나 많은 광고주들로 부터 러브콜을 받았었습니다.

1980년 해태제과 식품의 광고모델을 시작으로 LG전자, 동화약품, 무궁화유지, 일동후디스, 등 현재까지 30개가 넘는 회사 상품의 전속모델을 하며 최고의 리즈시절을 보냈습니다.



서정희 딸 서동주 변호사

방송에서는 서정희의 아들 서동천보다 딸 서동주가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가 서동주는 변호사를 직업으로 하면서 엔터테인먼트사와 계약을 하고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능분야를 전공하던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하고 당당히 미국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서동주는 방송과 언론을 통해서 아버지 서세원보다 어머니 서정희측 편에 서서 어머니를 대변하는 입장을 나타내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저서 동주이야기, 샌프란시스코 이방인 그리고 그녀의 블로그에서 아버지 서세원에 대한 그녀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정희는 힘든 결혼생활의 종지부를 찍고 현재 본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연예프로그램과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여 남은 노년기를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시청자의 입장으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