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출연진

 

나영석 표 예능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예능이 런칭하고 방송된다는 기분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2021년 새해 1월 8일부터 tvN에서는 윤스테이가 방송되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가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영석 사단이라 불리는 윤식당 팀에서 새롭게 기획하고 연출하는 윤스테이는 해외에서 식당을 오픈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코로나19 시대에 맞게 국내에서 식당을 오픈하고 윤스테이라는 이름으로 외국인 손님을 맞이하는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그럼 윤스테이 촬영지를 알아보면서 출연진, 내용 등에 대해서 샅샅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윤스테이 메인 홍보 이미지

 

tvN 예능 윤스테이 나영석PD

강식당, 윤식당, 삼시세끼, 신서유기 등 tvN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의 지휘자 나영석이 이번에는 윤스테이라는 예능을 시작합니다. 윤식당이 해외 한식당 버젼이었다면 윤스테이는 국내 한식당 버젼으로 국내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한식을 판매하는 식당 컨셉입니다.


윤스테이라는 프로그램 명에서 알 수 있듯이 배우 윤여정이 윤스테이 대표로 출연하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윤식당 기존의 멤버 그대로 윤스테이에 출연, 그리고 tvN여름방학에 출연했던 최우식이 추가로 출연합니다. 출연진들의 역할과 인물 소개는 아래 단락에서 다시 정리해서 알려드릴께요.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전라남도 구례시 한옥 스테이'쌍산재'◁

 

윤스테이가 방영되면서 아름다운 한옥과 자연관경이 있는 촬영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2021년 윤식당 버젼 '윤스테이' 촬영장소는 국내 전라남도 구례시에 있는 쌍산재입니다. '쌍산재'는 한옥 숙박업소로 한옥 스테이를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스테이 촬영장소 쌍산재 정보

-숙박 가능

-방문도 가능(입장료 10,000원)


전라도 구례의 쌍산재는 한옥 숙박을 위한 손님도 맞이하지만 숙박이 아닌 잠시 방문으로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개방되어 있습니다. 단, 입장료를 지불하고 쌍산재를 즐길 수 있게되어 있어 조금 아쉬운 점이 있네요. 단돈 만 원에 쌍산재를 방문해 자연을 즐기고 한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은 어떻게 보면 저렴하기도 한 가격입니다.

 

윤스테이 장소 쌍산재 주소

-도로명 /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

-지번 / 마산면 사도리 632

쌍산재는 전남 구례군 마산면에 위치한 고택 한옥으로 운영자의 고조부로부터 6대에 걸쳐 전해내려온 한 집안의 전통가옥입니다. 조상이 대대로 지내던 가옥을 새로운 형태의  쉼터로 만들어 한옥 스테이라는 컨셉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곳이네요. 아래에 쌍산재 홈페이지 정보를 올려드리니 윤스테이가 촬영된 장소를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www.ssangsanje.com/

 

쌍산재 - 지리산 한옥펜션 쌍산재, 고옥의 향기

예약문의 [1]

www.ssangsanje.com

 

윤스테이 출연진 윤여진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윤스테이 대표 윤여정(나이 1947년생)

◇부사장 이서진(나이 1971년생)

◇실장 정유미(나이 1983년생)

◇과장 박서준(나이 1988년생)

◇인턴 최우식(나이 1990년생)

※연출 나영석(나이 1976년생)


윤스테이 출연진들을 보면 지난 tvN예능 윤식당이 생각날꺼에요. 예상하듯이 윤스테이는 윤식당의 후속편이라 봐도 될듯하며 그 출연진 또한 윤식당과 동일합니다. 다만 최우식이 인턴으로 윤스테이에 합류하여 새로운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윤여정 대표 윤스테이의 입담

윤스테이를 대표하는 사장님은 배우 윤여정입니다. 지난 윤식당도 자기의 성을 걸고 영업했듯이 윤스테이도 윤여정의 성을 내걸고 손님을 맞이하게 되어 책임감이 누구보다 큰 사장님 역할입니다.

 

▷이서진 부사장 경영과 서비스 담당

삼시세끼와 윤식당 그리고 꽃보다 할배까지 나영석 예능의 단골손님이라 할 수 있는 이서진이 윤스테이의 부사장을 맡았습니다. 명석한 두뇌를 가진 이서진은 윤스테이에서 경영과 식당관리를 하면서 디저트 요리를 만들어 내는 팔방미인과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유미 실장 요리계에 떠오르는 맛 손

날이 갈수록 정유미의 요리 실력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윤식당과 여름방학을 통해 갈고 닦은 요리실력은 이번 윤스테이 주방에서 과감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박서준 과장 막내에서 과장으로 승진

윤식당에서 막내로 출발한 박서준은 윤스테이의 과장으로 승진하고 주방에서 역할이 더 막중해졌습니다. 젊음을 무기로 엄청난 체력을 보여주며 윤스테이의 활력을 넣어주고 있습니다.

 

▷최우식 인턴 윤스테이 잡일은 내가 다한다

새롭게 윤스테이에 합류한 배우 최우식은 인턴이라는 직함을 달고 허드렛일까지 마다하지 않습니다. 재료손질부터 시작해서 서빙, 객실 정리 등 모든 잡일을 도맡아 하며 체계적인 일 배분으로 만능 인턴이라는 칭호를 얻게 됩니다.

 

 

화려한 스텝과 출연진이 함께하는 tvN 윤스테이가 얼마나 시청자들을 끌어들이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그러나 언제나 그랬듯이 나영석이 연출한 예능은 믿고 봐도 될거 같습니다. 외출이 힘든 요즘 시대에 답답한 금요일 밤을 달래줄 TV예능프로그램으로 추천할 만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