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홍수아 나이 성형 불새2020 결혼

홍드로라는 별명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여배우 홍수아가 요즈음 아침마다 TV속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SBS 아침드라마 불새2020이 평일 아침마다 방송되고 있는데 홍수아가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을 맡았기 때문입니다. 불새2020의 시청률도 나쁘지 않게 나오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여주인공 홍수아에게 쏠리고 있는데요. 

홍수아 나이에 대한 궁금증도 크지만 여배우라서 그런지 외모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여전히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홍수아의 나이와 성형에 대한 궁금증과 홍수아 결혼이라는 키워드가 왜 급상승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내용으로 채워보겠습니다.


홍수아 나이와 프로필

홍수아는 경기도 화성군 출신의 여배우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여성입니다. 홍수아 나이는 35세이며 1986년 6월 30일생으로 공식 프로필에 기재되어 있네요. 홍드로라는 별명이 너무 잘어울리는 홍수아는 165cm의 키에 비율이 아주 좋은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데뷔초 억세고 코믹스런 캐릭터를 많이 연기해서 그런지 지난 시절 홍수아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는 현재의 모습이 완전히 받아들여지지는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홍수아 학창시절은 화성에서 태어나 수원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건국대학교에서 영화예술학을 전공했습니다. 홍수가가 데뷔한지도 벌써 18년째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데뷔작품이자 동기는 2003년 당시 패션잡지로 유명했던 쎄씨의 모델로 그녀의 존재가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홍수아 데뷔 연기

홍수아가 데뷔하고 처음 연기를 시작했던 작품은 2003년 개봉했던 영화 '조폭마누라'였으며 이 작품에서 중희라는 강한 캐릭터로 단역을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TV에서 시청자들에게 처음으로 홍수아라는 이름을 알린 작품은 논스톱이라는 청춘시트콤이었습니다. 이처럼 홍수아는 과거에 강하고 코믹스런 캐릭터 연기를 다수 소화해내면서 대중들에게는 여리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보다 쎄고 코믹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었습니다.



지금은 멜로드라마의 여주인공을 맡으면서 다양한 팬층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는 홍수아지만, 2000년 초반대에 홍수아의 연기와 그녀의 모습을 기억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배우 홍수아가 조금은 낯설게 느껴질 수 밖에 없을꺼에요. 제가 기억하는 홍수아의 연기모습은 2005년에 개봉했던 영화 '잠복근무'에서 여고생으로 출연해 불량학생의 역할을 너무 깔끔하게 소화했던 모습입니다. 그런 그녀의 모습을 기억하는 저의 머릿속에 지금의 홍수아의 연기변신은 정말 대단하다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홍수아 성형과 결혼

홍수아에게 꼬리처럼 따라다니는 키워드는 아마도 성형이라는 단어일꺼에요. 데뷔 초창기의 홍수아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너무도 변해버린탓에 성형이라는 단어가 홍수아의 수식어가 될 정도로 매번 그녀를 괴롭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홍수아의 예전 사진부터 천천히 살펴보시면 누구나 알아챌 수 있을 정도이니까요. 현재 홍수아도 너무 아름답고 매력있는 여배우이지만 저의 개인적인 관점으로는 과거 홍수아의 모습도 통통튀는 매력에 이쁜 매력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불새2020 홍수아 여주인공

불새라는 드라마 제목처럼 여주인공 홍수아는 바닥에서 불새처럼 비상하는 여주인공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침드라마 불새2020의 인물관계도가 실검에 오르내리며 많은 분들이 불새2020 관계도에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홍수아가 연기하는 이지은이라는 역할은 재벌딸로 태어나 막강한 세력을 누리며 살다가 평범한 남자 장세훈을 만나 그녀가 지금까지 지켜왔던 가치관과 생활이 흔들이게 됩니다. 홍수아의 부모님과 남편 정세훈의 대립관계 역시 아침드라마의 양념이라고 할 수 있는 막장으로 몰고갈 수 있는 시나리오 구성입니다.



이렇게 홍수아의 모든 것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 봤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앞에선 홍수아가 멋진 연기로 인정받는 좋은 배우가 되기를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