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33정책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이 국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을 이끌고 있는 당대표는 허경영 후보이며 지난 제 15대, 제16대 그리고 제 17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한 이력이 있는 국민들에게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는 국가혁명배당금당 비례대표 추천순위 2번으로 출마했는데요. 일반적인 시각으로 보는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의 공약은 너무 이상주의적인 주장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국민들이 한번쯤은 꿈꾸는 세상이기는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런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이 밀고 있는 33정책에 관해 깊이 파해쳐보며 허경영이란 인물이 어떤 사람이며 국가혁명 배당금당이 어떤 정당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프로필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당 대표의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과 경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대표는 1947년 7월 13일생으로 올해 72세가 되는 대한민국 국적 국민으로 최종학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공식적인 현 직업은 강연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조사에서 신고한 재산액은 약 93억 원으로 출마한 후보들중에 적지 않은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허경영 당 대표의 전과기록은 총 3건으로 나타났는데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으로 지난 1993년 8월 25일에 벌금 일백만 원을 납부했으며,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 도로교통법위반으로는 지난 1998년 1월 13일에 벌금 이백만 원을 납부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08년에는 명예회손 공직선거법위반으로 징역 1년 6개월을 받기도 한 기록이 있습니다. 허경영 당 대표는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국가혁명배당금당 비례대표로 출마했으며 지역구로 후보로는 출마하지 않았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당 대표>

국가혁명배당금당과 허경영


지난 2019년 8월 15일에 허경영과 하늘궁이라는 단체의 지지자들이 모여 창당대회를 열고 국가혁명배당금당을 창당했습니다. 국혁당이라는 약칭으로 창당했으나 같은해 9월 25일에 혁명당으로 당명을 바꾸고 난 후, 10월 21일에 다시 국가혁명배당금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허경영 당 대표가 대권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창단된 국민혁명배당금당은 대한민국의 대다수 국민들이 중산층이 되게 한다는 중산주의를 주장하며 유엔본부 한반도 이전이라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고 매니아 국민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창당을 준비할 당시 공화당과 합당하여 준비하고 있었으나 친박 성향을 보이는 공화당의 특성을 꺼려한 허경영 측은 박근혜 측과 정치적 성향이 많이 다른 관계로 관계가 틀어져 따로 창당된 국가혁명배당금당입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당 대표>

허경영 본좌섭리회 하늘궁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204에는 하늘궁이라는 명칭의 한옥건물이 있습니다. 이는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당 대표가 자택으로 사용한다는 하늘궁은 대외적으로 강연장소로 사용하며 방문자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하늘궁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소개가 적혀져 있는데 방문자들에게 식사제공과 허경영 당 대표와의 상담시간, 한옥에서의 힐링시간 그리고 에너시 시간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한 매체의 소식에 따르면, 허경영  당 대표 재산이 지지자들의 후원금으로 적립되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늘궁 근처에 힐링궁이라는 숙박시설도 운영하고 있으며 본좌섭리회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허경영의 본좌섭리회를 가입해 정회원이 되려면 최소 2만 원에서 최대 10만 원의 매달 후원금을 납부해야 된다고 합니다. 또한 하늘궁에서 열리는 지지자들의 모임에는 참가비 10만 원을 납부해야 참가 가능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모임을 다녀간 것으로 보이는데요. 주위에 보이는 흔한 작은 단체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런 기부금과 참가비 등이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당 대표 재산의 근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허경영 본좌섭리회 하늘궁>

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는 국가혁명배당금당에서 총 236개의 지역구에 후보가 출마했는데요. 대한민국 전체 국회의원 지역구 253개 지역이라는 수치를 보면 엄청난 후보자를 출마시켰습니다. 그러나 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들 중에는 사회적으로 문제시되고 있는 범죄를 저지를 전과자들이 포함되어 있어 여론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 1석도 국회의 자리를 차지하지 못했던 정당에서 236개구의 지역에 후보가 출마하는데 얼마나 많은 당선자가 나타날지도 이번 선거에서 큰 볼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
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

<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 236명>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33정책 33공약

국가혁명배당금당이 주요 공약으로 내걸고 있는 33정책이라는 공약이 있습니다. 일단 요즘 선거철 시절에 거리의 현수막에 눈에 띄는 현수막이 자주 보이는데요. 국가혁명배당금당 후보자들의 1번 공약 국민 모두에게 150만원씩 국민배당금을 지급한다는 공약입니다. 18세 이상 국민들 누구에게나 지급한다는 공약, 정말 아무 문제 없이 실현만 된다면 정말 살기 좋은 나라가 될 것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좀 실현가능성이 힘들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허경영 당 대표는 공약을 실현하는데 필요한 자금은 충분히 확보 가능하다라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주장을 하고 공약을 내세울 권리는 있기에 참 좋은 아이디어 인것은 사실입니다. 그럼 국가혁명배당금당이 대한민국을 바꾸기 위해 내세운 33정책, 33공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1 정치혁명, 국회의원은 무보수 명예직이며 100명으로 축소한다. 지자체 선거 폐지하며 대통령임명제로 합니다. 

2 정당혁명, 정당제도 단계적으로 폐지한다. 무소속 출마를 원칙으로 해 패거리 정치를 청산합니다.

3 결혼혁명, 결혼수당 1억원 지원과 주택자금 2억원을 무이자로 지원하는 결혼공영제를 실시합니다.

4 출산혁명, 출산시 오천만 원 지급, 전업부부수당(10살까지) 월 일백만 원 지급합니다.

5 노후혁명, 월 70만원을 65세 이상 노인 1인에게 지급합니다.

6 부채혁명, 18세 이상부터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억 씩 지급합니다.

7 배당혁명, 18세 이상부터 1인당 국민배당금 150만 원씩 지급합니다.

8 소득혁명, 위의 7번의 배당혁명을 통해 소득의 재분배를 실현합니다.

9 세금혁명, 1억 원 미만 증권거래세 면제, 상속세 폐지 등을 진행합니다.

10 신불혁명, 20년 무이자 무담보 대출지원으로 신용불량자를 지원합니다.

11 교육혁명, 수능시험 폐지 등을 통해 사교육비를 줄입니다.

12 사법혁명, 재산비례 벌금형 실시를 통해 매년 100조의 세수를 마련, 강력범죄는 제외입니다.

그 외의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33정책 및 33공약은 아래의 파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
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의 33정책>

국가혁명배당금당 33정책.hwp


이상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당 대표는 어떤 사람인지 그가 내걸고 있는 33정책 즉, 33공약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정치 정당과는 차이가 있는 정치색을 지닌 정당으로 비치기도 합니다.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이지만 공약들이 시행되기까지는 험난하고도 또 험난한 길이 있을꺼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아무튼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누구를 선택할지 구독자님들은 정하셨나요? 개개인이 가진 한 표, 한 표 소중히 투표하여 국민의 권리를 충분히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국가혁명배당금당 공약 #허경영 공약 #허경영 본좌섭리회

'일억이 통신 >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판 뉴딜정책 정리  (4) 2020.08.14
홍준표 프로필 대선  (2) 2020.07.12
공수처 법 공수처란  (0) 2020.06.28
대구시장 권영진 의혹  (4) 2020.04.01
안철수 논란  (0) 2020.03.0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