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2021년 7월 최신영화 순위 극장 개봉작 추천

장마철이 시작되고 뜨거운 여름이 찾아오지만 여전히 코로나19는 우리 곁에 맴돌고 있습니다. 이런 열악한 상황속에서도 극장가에서는 최신영화가 개봉을하고 관객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달은 국내영화가 7월 영화순위 1위를 달리며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7월의 충무로의 열기를 뜨겁게 하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위 발신제한 (2021년 7월 최신영화 순위)

대한민국 해양도시 부산에서 올로케 촬영을 진행한 한국영화 '발신제한'이 7월을 산뜻하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해외영화와 할리우드 영화를 제치고 발신제한이 국내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랭크됐습니다. 배우 조우진이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로 수많은 작품에서 조연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그였기에 관객들의 기대가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대세배우 조우진의 첫 주연작품

▣관광도시 부산 올로케 촬영

▣테러범과 조우진의 숨막히는 심리전



부산에서 은행 센터장으로 살아가고 있는 조우진이 맡은 성규라는 역할은 한 가정의 평범한 가장입니다. 그런 그에게 의문즤 전화 한 통이 걸려오면서 발신제한의 숨막히는 테러전은 시작됩니다. 조우진은 보이스피싱이라고 생각하고 전화를 무시하고 지나쳤지만 직장동료가 폭탄 테러로 눈 앞에서 당하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보이스 피싱이 아니라 자신을 노리는 테러범의 전화라는 것을 눈치챈 조우진은 부산 도심지를 질주하며 테러범의 요구에 따라 차에서 내릴 수 없는 상황을 마주하는데요. 경찰은 조우진을 직장동료의 테러 용의자로 보고 조우진이 운전하는 차를 뒤쫒습니다. 졸지에 테러범 용의자가 되고만 조우진이 이 사태를 어떻게 벗어날지 영화는 끝날 때까지 관객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를 유지하게 합니다.

간만에 잘 짜여진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영화가 나온것 같은데요. 시나리오만큼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관경과 관광지를 영화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발신제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2위 인더하이츠; 뮤지컬 영화

간만에 만나는 뮤지컬 영화 장르가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미국 헐리우드 영화 인더하이츠가 7월 국내 극장가의 최신영화순위 2위에 올라 발신제한을 바짝 뒤쫒고 있습니다. 예전 영화 스텝업이나 허니와 비슷한 장르의 댄스, 음악을 위주로한 영화로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영화 인더하이츠는 네티즌의 반응이 아주 뜨거운 영화입니다.

▣뮤지컬 영화의 계보를 이어간다.

▣뮤지컬 공연이 영화로 탄생!

▣원작자 린 마누엘 미란다의 천재성이 보이는 작품



영화 인더하이츠는 제작되기 전부터 원작에 대한 관심을 크게 받았던 작품입니다. 원작자 린 마누엘 미란다는 21세기 최고의 예술가로 불릴만큼 그의 작품성은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브로드웨이에서 1,200회 정도 공연된 인더하이츠 뮤지컬 원작은 각종 시상식에서도 수상하며 작품성과 무대의 완성도를 인정받았습니다.

관객들은 영화 인더하이츠를 관람하는 시간동안 내내 온몸이 들썩이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모든 출연진, 마을사람까지 댄스에 참여하며 극장 내 스크린을 가득채우는데요. 완성도있는 춤과 노래를 위해 전문가, 공연단 등을 한 곳에 모아 연습에 또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신나는 영화를 2시간 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더하이츠, 무더운 여름에 볼만한 영화로 추천합니다.

3위 크루엘라; 7월 범죄 코미디 외국영화

영화 크루엘라는 포스터부터 범상치않은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12세 관람가로 국내에 개봉하는 영화 크루엘라는 청소년 자녀가 있는 가족이 함께 보기에 아주 좋은 영화입니다. 디즈니에서 만든 영화 크루엘라는 밑바닥 인생으로 힘든 삶을 살아가던 주인공 엠마스톤이 크루엘라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극중에서 남작부인과의 인연으로 그녀의 인생은 180도 바뀌게 되는 과정이 그려집니다.

▣헐리우드 여배우 엠마스톤의 새로운 기대작

▣1970년대 런던의 모습을 재연한 영화

▣기존의 디즈니영화와 차별화된 스토리와 영상



주인공 크루엘라는 런던에서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런던을 장악하는 역으로 영화의 주요역할을 맡았습니다. 이런 그녀의 연기변신은 골든 글로브, 아카데미 시상식 등 각종 시상식에서 작품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흥행반열에 올라섭니다. 이미 영화 라라랜드에서 엠마 스톤의 연기력과 인기는 인정받았으며 이번 크루엘라에서 그녀의 연기가 한 층더 성숙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엠마 스톤은 크루엘라가 그녀의 인생 캐릭터라고까지 말하며 이 영화에 대한 애착심을 드러냈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의상만 약 280벌 정도 되며, 지난 1970년대의 런던거리를 영화속에 담기위해 제작진은 큰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완벽한 영화를 안볼 수가 없죠? 영화 크루엘라로 무더운 여름의 답답함을 날려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봉예정 기대작 영화 '블랙위도우'

어벤져스 영화가 또 한편 탄생했음을 알리는 영화 블랙위도우가 7월 7일 국내 극장가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히어로 가운데 그들의 운명을 뒤바꿨던 블랙 위도우, 스칼릿 조핸슨의 진짜 이야기가 이번 영화에서 펼쳐지는데요. 히어로 영화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의 기대가 아주 큰 작품이며 개봉 전부터 그 관심으 폭발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스칼릿 조핸슨은 블랙위도우 이야기

▣다시 한번 마블영화의 신드롬을 이어갈 블랙위도우

▣마블 스튜디오에서 2년 만에 만들어낸 이야기



어벤져스 캐릭터중에 블랙위도우는 지난 아이어맨2 영화에서부터 출연하기 시작했으며, 최근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상세히 다룬적은 없었습니다. 스칼렛 요핸슨이라는 매력적인 여배우가 맡는 블랙위도우의 과거에 대해 언젠가는 그 스토리가 나올줄 알았지만, 이렇게 한 편의 영화로 출시될줄은 몰랐네요.

영화 루시에서 배우 최민식과 함께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는 아주 친근한 스칼릿 조핸슨! 그녀가 메인으로 출연하는 마블 영화가 국내에서 얼마나 흥행을 할지 미지수입니다. 다만 개봉전부터 이렇게 뜨거운 관객들의 반응을 봐서는 국내 흥행이 보장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꺼 같습니다. 마블영화를 기다렸던 관객이라면 영화 블랙위도우로 그 섭섭함을 달래보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