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따라하기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다이어트에 도전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연예계의 대표적인 슬림 몸매 소유자 아이유가 실천하고 있는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에 관한 내용인데요. 한국 연예계의 대표적인 팔방미인이기도 한 아이유는 가수와 연기자를 오가며 끊임없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아이유가 살인적인 스케쥴을 소화하면서 자기 체력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오늘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간략하게 서술해보겠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프로필


국민 여가수, 국민 여동생, 어떤 칭호를 붙여도 잘 어울리는 아이유 본병은 이지은입니다. 아이유는 1993년 5월 16일에 세상에 태어났으며 올해 28살이 되는 한국 국적 여성입니다. 아이유 데뷔무대가 벌써 12년 전의 일이니 얼마나 어린나이에 연예계에 등장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공식적인 키는 161.8cm로 아담한 체격이며 서울출생으로 1남 1녀중에 장녀로 살아가는 분이기도 하죠.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의 팬층은 전세대에 걸쳐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데요. 공식적인 팬 카페만 해도 3개가 넘어가며 그녀가 벌어들이는 수익은 여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합니다. 그룹활동이 아닌 솔로로 가수활동을 하며 독보적인 음원강자로 음반계를 주도하는 아이유는 가수와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떳다 하면 시청률이 대박나는 블루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공개


연예계 소식을 전하는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유가 공개한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을 드디어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진 것으로는 사과, 고구마, 단백질 음료, 이렇게 딱 3가지로 구성된 식단입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엽기적일 만큼 적은 칼로리로 식단이 구성된거 같기도 한데요. 이렇게 적은 음식량으로 어떻게 하루를 버틸 수 있었는지,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된 3가지 음식을 하나하나 분석해보겠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1 사과

아이유가 먹는 식단에서 아침을 책임지는 음식은 사과입니다. 사과 1개를 구성하는 칼로리는 149kcal로 아침을 간단히 먹는 분들도 자주 애용하는 아침 식단이기도 합니다. 저도 아침에 사과 한 개를 즐겨먹는 식단으로 애용하고 있는데요. 바쁜 출근시간에 사과 하나면 포만감도 느낄 수 있으며 식감도 좋아 가볍게 먹기에는 최고의 아침입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의 아침을 책임지는 사과에는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사과의 식이섬유는 우리 신체내 혈관에 쌓이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데요. 이와 함께 이로운 콜레스테롤의 양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막아주는 효능도 보여줍니다. 사과의 칼륨은 체내 염분을 몸 밖으로 빠져나는 이로운 기능을 수행하여 고혈압도 예방해주는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아침으로 사과를 선택한 것은 정말 탁월한 초이스였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2 고구마


다음은 아이유의 점심식사로 배를 채워주는 음식은 고구마 입니다. 아침의 사과보다는 좀 더 높은 칼로리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구마는 약 256kcal로 주된 구성성분은 탄수화물입니다. 아무리 고강도의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적정량의 탄수화물은 섭취해주어야 한다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도 이 말을 잘 따르는 식단 구성입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가 먹는 점심의 고구마는 탄수화물과 함께 당질,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사과와 마찬가지로 적은 양으로 높은 포만감을 주는 다이어트 식단에 자주 사용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고구마 효능에는 항암효과와 변비예방이 있는데요. 다량의 식이섬유가 장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배변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3 단백질 음료

극한의 식단을 보여주는 아이유 다이어트 방법에 마지막은 단백질 음료입니다. 아이유가 아침과 점심을 가볍게 끝냈으니 저녁을 푸짐하게 먹을 것이라 생각하셨다면 큰 착각입니다. 아이유는 저녁조차 자신의 몸에게 많은 칼로리를 허락하지 않고 있는데요.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를 수행하는 분들이 자주 마시는 단백질 음료, 일명 프로틴 음료를 아이유는 저녁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운동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그녀가 하는 운동은 계단오르기 입니다. 아이유가 택한 유산소 운동방법으로 계단을 약 1시간 정도 오른다고 방송을 통해 전했는데요. 이렇게 1시간을 투자하면 아이유는 땀으로 흠뻑 젖는다고 합니다. 그 후, 아이유는 온 몸 스트레칭을 실시한 후 마무리를 팔굽혀 펴기로 하루의 운동을 끝낸다고 알려졌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정말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식단이기도 한 아이유의 다이어트 식단! 지금까지 간략하게 정리해드렸는데요. 저도 오늘부터 뱃살잡기 다이어트에 들어갈 예정이라 아이유의 식단을 참고하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건강한 신체를 위해서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을 너무 따라하지는 마시고 자신에 맞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조금 변형해서 실천하시길 추천합니다.

012345678910

'일억이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외 효능  (0) 2020.07.10
복숭아 효능  (3) 2020.07.07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 발급  (0) 2020.07.06
파킨슨병 증상  (0) 2020.07.06
여주 효능 부작용  (0) 2020.07.0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