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기장군청 기장군국민체육센터 멀티체육시설


#기장군국민체육센터 #국민체육센터 #기장군청 #기장군체육관 #기장체육관 #기장군민체육공원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기장군 국민체육센터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기장군국민체육센터는 최신식 시설을 갖춘 체육시설로 지난 2012년 준공하여 2013년 3월에 개장한 지하 1층, 지상 3층의 시설로 지역민들과 체육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주 애용하는 곳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기장군 국민체육센터 시설로는 지하에 실내수영장과 헬스장(체력단련장) 그리고 배드민턴, 배구 등을 할 수있는 실내체육관이 있으며 실외에는 농구와 인라인 스케이트 등 조깅코스도 마련되어 여러 생활체육인들이 신체를 단련하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군 체육공원1로 29에 자리잡은 기장군국민체육센터는 부지면적 108,225제곱미터로 연면적  5,113.07제곱미터에 넓은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면수는 60대로 넓은 주차장을 자리하고 있습니다.

기장군국민체육센터의 야외에는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엉 있어 누구나 와서 편리하게 주차 후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차장과 시설과의 이동거리도 멀지 않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접근의 이점이 있었습니다. 누구나 쉽게 주차하고 편리하게 시설이용을 할 수 있게 한 것이죠. 

기장군 국민체육센터의 1층 시설로는 수영장과 다목적실 그리고 매점과 용품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은 25미터 크기로 6레인이 자리하고 있으며 유아풀도 설치해두었습니다. 기장군군민체육센터에서 자랑하는 수영장 정화 시설은 친환경적복합여과방식을 적용하여 환경보호에도 앞장서는 국민체육시설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리고 다목적실이 있으며, 체육시설 이용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점과 용품점도 있습니다.


기장군군민체육센터의 2층으로 가보면 체력단련장, 우리가 말하는 헬스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70여대가 넘은 다양한 운동시설이 배치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운동효과를 낼 수 있는 최고의 시설을 마련했습니다. 주요시설로는 러닝머신과 사이클 그리고 웨이트머신이 있습니다. 

기장군 국민체육센터 3층에는 실내체육관이 있습니다. 실내체육관에는 농구와 배드민턴, 배구 등 실내 구기종목을 할 수 있도록 넓은 체육관을 설치 했습니다. 그리고 에어로빅 실도 자리잡고 있어 요가와 필라테스 등 정적인 운동뿐만 아니라 동적인 운동도 할 수 있는 복합 시설로 설치했습니다. 

기장군국민체육센터의 야외에는 인라인 스케이트장과 족구장 그리고 농구장이 넓은 부지에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좋은 시설은 저렴한 가격으로 신체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쓸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시설인 것 같습니다. 


(사진-©기장군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

#기장군국민체육센터 #국민체육센터 #기장군청 #기장군체육관 #기장체육관 #기장군민체육공원 #기장국민체육센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