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나이 집안 연애
옆집 삼촌같은 친근함과 함께 세련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서진이 다시 예능프로에 등장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배우로 연예인이 된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팬층을 넓혀갔으며 이제 예능인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국민들에게 웃음도 주고 있는데요. 50세인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직 싱글로 남아있는 이서진은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오늘의 포스팅은 이서진의 일거수 일투족을 조사해서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서진 나이 프로필
이서진 나이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많으시죠? 이서진은 1971년 1월 30일 생으로 빠른년생인데 친구들은 올해 한국나이 51세가 되는 적지 않은 나이입니다. 출생은 서울 출신이며 이서진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김구라, 박명수, 유해진, 지상렬, 염경환, 김수로, 강호동, 황정민 등이 있는데요 친구들만 보면 이서진이 얼마나 동안이며 관리를 잘해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서진 학력중에 미국 뉴욕대학교 경영학 학사 출신이라 국적을 의심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서진 국적은 정정당당 코리아 대한민국입니다. 이서진 가족관계는 형과 누나가 있으며 2남 1녀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간단한 이서진 프로필은 여기서 마치고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단락에서 이어집니다.
<이서진 나이>
이서진 집안
많은 분들이 이서진이 재벌가의 아들이다, 손자다 라는 말을 들어본 경험이 있을꺼에요 그래서 이서진 집안에 대한 조사를 해봤는데요. 이서진의 집안은 금융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서진 할아버지가 이보형씨로 제일은행 장, 서울은행 장을 역임했었습니다. 그리고 이서진 아버지는 안흥상호신용금고의 이사장을 지낸 경력이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재벌까지는 아니더라도 탄탄한 금융가의 집안에서 잘 자란듯해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서진 재벌설은 전혀 근거가 없는걸까요? 국내 대기업 LG그룹의 창업주 구인회 전 회장의 딸이 이서진의 둘째 작은 어머니입니다. 이런 인연으로 인해 이서진은 재벌들과 연이 닿아 교류가 있었으며 LG가 부산을 거쳐 서울로 진출할 때, 할아버지 이보형의 역할이 컸다고 합니다.
<이서진 집안>
이서진 김정은 전 여자친구들
이서진이 이렇게 많은 나이가 들도록 연애를 얼마나 많이 해봤을지는 의문이지만 지금까지 공개연애로 대중에게 알려진 상대는 배우 김정은 한 명입니다. 지난 2006년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여배우 김정은과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이서진은 당당하게 인정하고 김정은과 공개연애를 했었는데요. 이후 MBC 이산이라는 사극을 통해 이서진의 연기인생의 최고점을 찍기도 합니다. 그러나 2년여 동안 뜨거운 사랑을 마치고 이서진 김정은은 2008년 11월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서진 김정은이 뜨거운 사랑이 알려지기 이전 이서진의 열애설은 몇 번 보도되기도 했었습니다. 최고의 탑 여배우였던 심은하와 1998년 열애설이 터졌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으며 최고의 디바 이효리와의 약혼설도 대중들에게 알려져 큰 이슈거리가 됬었으나 거짓으로 밝혀졌죠. 지금은 공식적으로 이서진은 연애상대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간간히 TV예능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서진 전 여자친구 김정은>
이서진 병역 기무사
이서진의 빼어난 집안 재력 때문일까요 이서진이 병역면제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팬들과 시청자들이 많습니다. 이서진이 미국 대학 출신에 집안 재력으로 인한 오해가 많은데요. 이서진은 미국에서 대학 학위를 취득한 후 국내 기무사에 입대하여 육군 병장으로 만기전역했습니다. 이서진이 입대할 당시 사회적인 분위기가 국내 고위 자제들이 국방의 의무를 어떻게든지 피하려고 하던 상황이라 이서진도 그들중 한명이 아닐까 생각하는 추측이 많습니다.
그러나 기무사라는 정보관련 특수부대에서 근무한 이서진의 병역때문에 그의 군생활을 어디서라도 쉽게 말할 수 없었다고 전해집니다. 방송에서는 둘째치고 지인들에게도 자신의 군생활 이야기를 쉽게 할 수 없는 정보 관련 부대이다보니 이서진 병역면제라는 찌라시 소문이 나돌고 있는듯합니다.
<이서진 병역>
이서진 드라마 데뷔
이서진은 1999년 SBS에서 방송된 '파도 위의 집'이라는 드라마에서 윤상이라는 배역을 소화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이 후, 왕초, 뉴 논스톱, 다모, 불새, 연인, 이산 등 이름만 들어도 드라마를 기억해낼 수 있는 인기드라마의 주연으로 자주 등장했었습니다.
그 중에도 '다모'라는 드라마에서 이서진이 남긴 명대사는 아직도 회자되며 시청자들의 입에 많이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이서진의 대사 '아프냐? 나도 아프다.'라는 말은 지금 들어도 정말 명대사로 기억되네요. 드라마 출연으로 이서진은 많은 수상기록도 남깁니다. 2004년 드라마 '불새'로 이서진은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으며 2007년에는 '이산'에서 주인공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쉽게도 연기자로서 대상을 수상한 적은 한번도 없는데요 이런 한을 예능인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2016년 tvN 시상식에서 꽃보다 할배와 삼시세끼로 이서진은 예능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내는데요. 연기자가 아닌 예능인으로서 대상의 한을 풀어버린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이서진 드라마>
이서진 영화
배우 이서진이 TV속에서 연기하는 모습은 많이 봐왔지만 극장 스크린에서 이서진의 얼굴은 자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최근 이서진이 출연했던 영화 '완벽한 타인'은 부부와 연인의 연애심리를 아주 극적이게 묘사한 흥미진진한 영화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2018년에 개봉했던 완벽한 타인 외에 2005년 무영검, 2001년 아이러브유, 2000년 공포택시까지 정말 손에 딱 꼽을 정도만큼만 스크린에 출연했던 것이 좀 의아하긴 합니다.
<이서진 영화>
이서진 나영석 예능 삼시세끼
tvN예능의 대세라고 불릴만큼 많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아니 예능인 이서진은 나영성PD를 만나면서 예능인으로 이름을 만천하에 알립니다. 지난 1박2일 메인PD시절 나영석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던 이서진과의 인연을 시작으로 꽃보다 할배에 이서진을 출연시켜 뜻하지 않은 대박을 터트립니다. 나영석PD 사단의 1인자이기도 한 이서진은 현재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 나영석이 연출하는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국민들과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원래 삼시세끼는 농촌편의 담당이기도 한 이서진이, 어촌편에 유해진과 차승원의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이상 국민배우라 불러도 되는 이서진, 그의 일상과 연기인생 그리고 예능인생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면 저는 만족하고 다음 글을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