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추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성비 극강 맛 후기


저번시간에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을 소개해드린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섭취해보고 난 후 리얼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허닭이라는 브랜드는 개그맨 사업가 허경환이 런칭한 브랜드로 자신이 몸매관리를 하면서 직접 먹어보고 출시한다는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허닭에서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볶음밥과 도시락을 비롯해 샐러드, 드레싱, 음료 등 여러가지 제품을 출시 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단백질 섭취 보조용으로 닭가슴살을 찾던 중에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지금부터 리얼 구매 후기 허닭 닭가슴살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글을 시작하겠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언박싱

저는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구매하기 전에는 곰곰이라는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번 저의 포스팅을 읽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곰곰의 닭가슴살 샐러드는 양이 좀 부족하여 단백질 섭취가 좀 모자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가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총 30개를 구매했는데 아이스박스에 잘 담겨져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현재 냉동고에 차곡차곡 잘 보관되어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고 뿌듯한 느낌, 구매해보신분들은 다들 아시겠죠.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성비 극강 맛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격

-개당 750원


많은 분들이 허닭 전용 홈페이지에서 관련 식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허닭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고 티몬이나 위메프의 이벤트를 이용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가끔 아주 싸게 딜로 판매될 때가 있습니다. 그때 대량구매를 해두는 거죠. 이번에 제가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구매한 가격은 30개에 22,5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개당 가격으로 따지면 75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성공한거죠. 허닭 홈페이지에서는 보통 개당 1,1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이보다 더 싼 가격에 구매했으니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 이득을 본셈입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보관방법

허닭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제품라인은 냉동보관을 해야합니다. 냉동 보관을 하면 보관 후 섭취까지 반년에서 1년정도 가능하며 냉장고에 넣어두면 삼사일 내에 먹어야 상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수령하자마자 오픈하여 꼭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을 때마다 하나씩 꺼내어 먹도록 하세요..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성비 극강 맛 후기>

허닭 닭가슴살 전자레인지 용기


이번에 제품을 구매했더니 허닭 회사에서 전자레인지 용기를 사은품을 함께 보내줘서 기쁨이 두배가 되었네요. 동그랗게 생긴 전자레인지 전용 플라스틱 용기로 닭가슴살 스테이크 사이즈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되었더라구요. 매번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해동하여 먹는데 완전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원재료

닭가슴살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우선순위에 두는 내용은 닭가슴살을 만든 재료와 양입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원재료를 살표보면 닭고기가 77.6%로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닭고기는 92%가 닭가슴살이며, 나머지가 국내산 안심살로 적절하게 배분되어 식감을 더했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을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순수 닭가슴살만 먹으면 퍽퍽한 맛과 식감이 별로라서 좀 먹기 버거운 경우가 있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이런 부분을 잘 해결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주요성분에 옥수수 전분과 마늘, 흑후추, 대파 등 여러 야채와 양념이 소량 첨가되어 맛과 식감을 제대로 표현했습니다. 저도 먹은지 몇일 지났지만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먹기 버겁지 않고 입에서 잘 씹히고 소화도 잘되는 편입니다. 많은 회사의 많은 제품의 닭가슴살을 먹어봤지만 지금까지는 정말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성비 극강 맛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는방법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조리해서 먹는 방법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끓는 물에 약 2분간 가열해서 녹여 먹는방법과 프라이팬에 중불로 3분정도 조리해서 먹는방법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최고 간편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조리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우선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비닐 포장지를 오픈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잘 넣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잘 닫아서 전자레인지에 넣어주면 준비 끝, 약 3분 정도 해동과 함께 가열시켜주면 순식간에 따끈따끈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완성됩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가성비 극강 맛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 식감 후기

전자레인지 속에서 잘 조리된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팅을 해보았습니다. 먹으면써 칼로 썰어먹는 분도 계시지만 전 성격이 급한 편이라 미리 다 잘라두고 포크로 찍어 먹는 편입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함께 약간의 채소를 같이 세팅해봤는데요. 보기에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정말 군침이 돌았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식감은 다른 닭가슴살 제품보다 식감이 많이 부드러운 편입니다. 닭비린내도 전혀 없으며 처음 닭가슴살 섭취를 계획중인 분이시라면 더욱 더 알맞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적당한 양념이 가미되어 물리지도 않으며 꾸준해서 먹기에는 아주 최적의 제품이네요. 순수 닭가슴살이 아니라서 꺼려지시는 분이라면 좀더 단백질 순수 함량만 높은 제품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그럼 여러분들도 닭가슴살과 함께 몸매관리 함께해봐요. 다음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허닭닭가슴살스테이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