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이 라이프

이동건 조윤희 충격적인 결말


연예계 대표적 잉꼬부부로 불리던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지난 2020년 5월 22일을 마지막으로 부부의 관계를 마무리 지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이동건은 불과 얼마전 공중파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부인 조윤희에 대한 사랑을 온 국민에게 표현하며 둘 사이의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그리고 몇달이 지나지 않아서 이런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이혼 소식이 들려와 팬들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던져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이혼에 관한 소식과 함께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된 전체적인 스토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프로필

가수 출신 배우로 잘 알려진 이동건의 자세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동건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대한민국 나이 41살이 되는 중년 남성입니다. 신체 프로필은 공식적으로 키가 185cm에 70kg의 몸무게로 누가 봐도 모델 핏 몸매를 가진 대표적인 훈남입니다. 이동건이 연예계에 등장한 시기는 무려 22년 전인데요. 1998년에 연기를 하는 사람이 아닌 노래 부르는 가수로 연예계에 등장합니다. 


'Time To Fly'라는 노래로 1집 앨범을 발표하고 혜성같이 등장한 이동건은 매력적인 외모로 연기에도 도전해 성공적인 안착을 하게 됩니다. 연기자로서 시작하게 된 작품은 1999년 KBS의 '광끼'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당시 이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들을 보면 원빈과 최강희, 배두나, 양동근 등 정말 지금은 어마어마한 배우가 된 연기자들이 출연했었네요. 이들 사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연기로 드러내었던 이동건은 '파리의 연인'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팬들에게 인정받는 계기가 됩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_CJ ENM 제공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


조윤희 프로필

이동건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연기자의 길을 걸으며 연예계를 시작한 조윤희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조윤희는 전 남편 이동건과는 2살 차이로 1982년생 39살이 되는 대한민국 국적 여성입니다. 그녀의 바디 프로필은 공식 키가 170cm로 그 비율이 정말 이동건에게 밀리지 않는 정도로 완벽합니다. 실제로 조윤희를 봤다는 목격담을 살펴보면 정말 작은 얼굴에 비율이 놀라울 정도로 '아! 이래서 연예인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게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조윤희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연기자의 첫발은 2002년 SBS드라마 '오렌지'를 통해서 입문합니다. 총 72부작으로 방송된 청춘시트콤 형식 '오렌지'에서 출연진 비, 이종수, 한다감 등과 함께 조윤희는 유쾌한 연기로 팬들에게 첫 인사를 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만남의 시작

조윤희 이동건 이 두사람의 사랑의 시작은 KBS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과 함께 했습니다. 지난 2016년부터 2017년까지 방송된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이동건과 조윤희는 각각 남녀 주인공 연인으로 출연해 드라마 내에서 사랑하는 사이로 결혼까지 골인합니다. 


연기를 하면서 둘의 마음이 통했던 걸까요. 드라마가 성공적으로 종영하고 이동건과 조윤희의 열애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당시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말을 빌리자면, 이동건과 조윤희가 드라마를 통해 가까워지게 되어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라는 말을 전했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지연 

조윤희와 열애가 알려지기 얼마전까지 만남을 유지했던 것으로 알려진 이동건의 직전 여자친구는 바로 여성 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입니다. 이동건 지연은 나이가 13살이나 차이남에도 불구하고 연예계의 대표 훈남훈녀 커플로 유명했었는데요. 이 둘 사이도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면서 사랑이 피어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년 정도의 열애 후 이동건 지연 커플은 2017년 2월 경에 결별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의 전 연인 차예련 한지혜 이민정

이동건의 다른 전 여친에는 배우 차예련도 이름이 올려져 있습니다. 이동건 차예련 커플도 2년 정도의 열애를 했으며 당시 공개 데이트 장면이 자주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그리고 이동건과 결혼소문까지 있었던 전 여친 한지혜가 있습니다. 이 둘 사이는 '낭랑 18세'라는 드라마를 통해 가까워졌는데요. 연인관계를 4년 동안 유지하면서 팬들은 정말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지만, 이동건이 군대를 가게 되면서 둘 사이가 소홀해졌다는 소문과 함께 결별을 하게 됩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마지막으로 이동건의 전 연인으로 알려진 여배우는 김민정 입니다. 이동건 김민정도 약 1년 6개월정도의 사랑을 나누다가 좋은 동료로 끝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결혼과 출산

많은 여자 연애인들과 공개 연애를 했던 이동건은 조윤희를 만나 이번 생에 마지막 사랑이 되길 약속하게 됩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끝나고 2017년 5월 이동건 조윤희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됩니다. 그리고 2017년 9월에 조윤희 이동건은 웨딩 마치를 올렸으며, 속도위반으로 같은 해 12월에 이쁜 아기를 출산했습니다. 3여 년이 지난 지금, 정말 행복하게 알콩달콩 사는 줄만 알았던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갑자기 이혼소식을 전해온 것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

조윤희 이동건 안타까운 마무리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이혼사유는 공식적으로 발표된 자료는 없습니다.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두사람의 인연을 마무리하는 법정절차를 하고 언론에 알려졌지만, 간단하게 성격 차이라는 이유로 헤어졌다는 후문만 남아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사이에 태어난 딸은 조윤희가 양육권을 가진다고 전해졌으며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각각 배우로서 각자의 길을 걸어가기로 했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좋은 배우로 찾아뵙겠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이번 결별 소식이 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기는 하지만 두 사람의 인생에는 최선의 선택이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이동건 조윤희가 더 멋지고 성숙한 연기로 우리 앞에 다시 나타나 주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일억이 통신 > 연예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신혜 나이 프로필 연애  (0) 2020.06.25
엄정화 나이 프로필 재산  (0) 2020.06.19
김상혁 송다예 이혼  (0) 2020.04.08
빅뱅 컴백 재계약  (0) 2020.03.26
쿠싱증후군 이은하  (0) 2020.02.18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